쉐이크베이비 프로틴 쉐이크 , 일본 ‘돈키호테’ 입점
상태바
쉐이크베이비 프로틴 쉐이크 , 일본 ‘돈키호테’ 입점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6.07 15: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이크베이비는 한국 프로틴 쉐이크 브랜드 최초로 일본 최대 멀티 잡화점 ‘돈키호테’에 입점해 일본 소비시장을 공략한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메가돈키 시부야 본점 입점을 시작으로 우메다 본점, 후쿠오카 텐진 본점 등 돈키호테 15개 지점에 연이어 입점했으며, 일본 3대 헬스&뷰티(H&B)스토어인 ‘로프트(LOFT)’ 시부야점, 이케부쿠로점, 요코하마점 등 24개 지점에도 입점됐다.

돈키호테를 비롯한 일본 주요 드럭스토어에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인증을 받은 쉐이크베이비의 시즌1 프로틴 쉐이크를 딸기, 초코, 곡물, 말차맛 총 4종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대형마트인 이토요카도 키바점, 요코하마점을 비롯해 주요 드럭스토어인 웰시아, 츠루하, 코스모스, 키린도에도 쉐이크베이비 제품이 입점된다.

또한 여러 온∙오프라인 유통채널을 구축해온 쉐이크베이비는 이번 일본 드럭스토어 입점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시장 공략에 나서며 소비자 접전을 확대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돈키호테 입점을 계기로 일본 소비자들에게 한층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새로운 유통 채널을 확보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품질과 경쟁력을 갖춘 제품 개발에 힘써 적극적인 해외시장 진출에 노력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