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해랑 케이블카, 화성 서신면 어린이 초대 행사 진행
상태바
서해랑 케이블카, 화성 서신면 어린이 초대 행사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5.10 13:1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가정의 달 맞이 5일~7일 3일간 이벤트 운영
ⓒ 서해랑 / 2023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 어린이 초대 행사

 

제부도해상케이블카 서해랑은 5월 어린이 날을 맞이해 서해랑 시설 주변에 있는 화성 서신면 유치원 및 초등학교 탑승 초대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작년에는 화성시 관내 어린이 보육 시설의 어린이들을 초대했던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번 행사는 관내 아이들에게 우리 지역 시설에 대하여 경험할 기회를 제공하고,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는 기회가 됐다. 더불어, 5일부터 7일까지 3일동안 제부도 내 제부정류장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었고, 기상 악화로 인하여 많은 분들이 찾는 자리는 아니었지만, 방문해주신 분들에게는 좋은 추억과 체험을 만들어 준 행사였다.

서해랑은 케이블카 탑승 이외에도 경기도 서부권 문화 활성을 위하여, 다채로운 전시를 운영하고 있고, 5월달 현재 화성시문화재단 생활전시팀에서 화성시 내 작가들을 초빙하여 전시를 운영한다.

또한, 5월과 6월 매주 토요일에는 제부정류장 루프탑(제부하랑)에서 버스킹을 주최한다. 수도권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는 사람들이라면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서해랑 방문을 추천해본다. 전곡항에서 제부도까지 하늘길로 연결된 케이블카를 탑승하고, 서해랑에서 운영하는 제부도 순환버스를 이용하여 제부도를 관광하면 하루 즐거운 나들이 코스가 될 것이다.

서해랑 관계자는 “서해랑은 서해안의 아름다운 경관을 담은 명소가 될 것이며, 방문하는 분들이 좋은 추억과 행복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 더불어, 이번 행사 이외에도 시즌별로 다양한 행사들을 기획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