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라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2기–베트남 콘텐츠 투어' 성료
상태바
콜라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2기–베트남 콘텐츠 투어' 성료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4.22 10: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엔터테인먼트는 아시아교류협회에서 주최한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카데미 2기 – 베트남 콘텐츠 투어' 프로그램의 베트남 크리에이터 분야 협력사로써 현지 활동에 대한 협업을 잘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콘텐츠 크리에이터 아카데미는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청년들을 글로벌 크리에이터로 육성하고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널리 홍보하는 프로그램이다. 4박 5일의 베트남 활동기간 동안 한국 크리에이터들은 베트남 역사 수업, 베트남 쿠킹 클래스, 유적지 직접 탐방, 전쟁 박물관 방문을 통해 문화를 체험과 10명의 참가자들은 베트남 크리에이터 5명과 팀을 이뤄 호치민시에서 함께 영상을 제작하는 기회를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한 베트남에서 활동하고 있는 현지 크리에이터에 중에는 480만 팔로워 틱톡커 Ha, 한국어 통역사 겸 인플루언서 Yunna, 한국어 MC Thanh Trung ,100만 페이스북 팔로워 Bao my, Mnet 아이돌학교 출신으로 현재 베트남에서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영주 등이 참가했다.

YJE 소속 가수 영주는 “작년 4월 베트남에서 데뷔할 때, 베트남에서 가수로 활동하면서 한국 베트남간에 민간외교관 역할을 해내고 싶다”면서 “아시아교류협회에서 한베 문화교류의 기회의 장을 만들어주어 이번 프로그램에 참가할 수 있어 더욱 뜻깊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콜라엔터테인먼트는 이번 행사 외에도 MBC, 하이트진로 등 엔터테인먼트/연예인/인플루언서 분야에서 한국 회사의 베트남 진출을 돕는 업체로 활동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