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김해뒷고기, 봄맞이 ‘평김쌈챌린지’ 이벤트 진행
상태바
평화김해뒷고기, 봄맞이 ‘평김쌈챌린지’ 이벤트 진행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3.04.10 13: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식·고깃집 프랜차이즈 평화김해뒷고기는 봄을 맞이해 ‘평김쌈챌린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전했다.

오는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평김쌈챌린지는 전 매장 모두 참여가 가능하며 전국 평화김해뒷고기 매장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참여 기회를 주고, 추첨을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금액대별 평화김해뒷고기 이용권과 지역 로컬 제품을 경품으로 쌈 챌린지에 참여한 고객에게 제공하는 혜택이 주어진다.

일부 매장을 통해 ‘쌈채소+콜키지’의 합성어인 ‘쌈키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봄 제철 채소를 매장에 가지고 방문해 즐길 수 있으며 세척되지 않은 채소는 매장에서 직접 세척해주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체 측에 따르면 평화김해뒷고기는 지난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으로부터 가맹점과 본사 간 상생하는 프랜차이즈 생태계 구축에 앞장서고 있는 올해 유망 프랜차이즈 본사로 선정된 바 있다. 또한 김해지역에서 유래된 ‘뒷고기’를 대중의 입맛에 맞는 구성과 사이드 메뉴로 지난 20년 8월 가맹사업을 시작으로 3년 차인 현재 전국 약 50개의 매장이 오픈했다. 

가맹본부 관계자는 “고객들의 많은 관심 덕분에 전국적으로 김해뒷고기가 알려지게 되었다”며 “본사를 믿고 함께 힘내 주신 점주들과 평화김해뒷고기의 큰 관심을 주신 고객들에게 재미있는 이벤트를 통해 앞으로 많은 소통을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