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라테스연구소 김해내외동점, IUPA 국제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과정 오픈
상태바
필라테스연구소 김해내외동점, IUPA 국제필라테스 지도자 자격증과정 오픈
  • 민진아 기자
  • 승인 2022.03.21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필라테스연구소

필라테스연구소 김해내외동점이 IUPA 국제 필라테스 강사 지도자과정을 오는 4월 9일부터 오픈한다고 21일 밝혔다.
업체측에 따르면 IUPA(International Us Pilates Association) 국제 필라테스 협회 지도자 과정은 실전에 바로 투입 가능한 현장형 수업으로 진행되어 실무에서 바로 강습이 가능한 실용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해당 과정은 차의과대학원 스포츠석사과정 권가희 대표와 물리치료사 출신 강사로 구성된 IUPA 전문팀이 직접 티칭 노하우를 전수한다.
또 물리치료사 출신의 강사가 제공하는 기초 해부학 과정, 기능해부학까지 포함하고 있다. 

소수정예 수업으로 체계적이고 섬세한 관리를 받을 수 있으며, 200동작 이상 포함된 8권의 교재와 언제든 사용 가능한 연습공간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필라테스연구소 관계자는 "IUPA 협회 국제 필라테스 지도자 과정은 총 26개의 지점을 통한 취업을 자랑하고 있다" 며 "필라테스 자격증 취득 후에도 지속적인 발전을 위한 정기적 호스팅 세미나도 개최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소수정예 수업과 200동작 이상 포함된 8권의 교재, 언제든 사용 가능한 연습공간 또한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한편 이번 지도자과정은 현재 참가 접수를 받고 있으며 오픈 이벤트로 선착순 4명에게 30% 얼리버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