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디비스토리, 2년 연속 소통 파트너 대상 수상
상태바
디비디비스토리, 2년 연속 소통 파트너 대상 수상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11.24 21:0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디비디비스토리 제공

 

[파이트타임즈 = 곽대호 기자] ㈜디비디비스토리(대표이사 김태형)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관하는 제10회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에서 ‘소통 파트너 대상’ 을 2년 연속 수상했다.

‘인터넷소통대상·소셜미디어대상’ 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산하 사단법인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해마다 주관하는 어워드로 고객 만족도 지수인 ISCI(인터넷소통지수)·SCSI(소셜소통지수) 평가지표와 전문 심사위원 평가를 거쳐 온라인 마케팅 우수 기업과 관을 선발하여 시상하고 있다.

이 업체가 2016년 운영대행 했던 여수시와 순천시(관광)는 SNS가 각각 기초자치단체 분야 대상, 관광마케팅 분야 대상을 수상함에 따라 소통 파트너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올해에는 여수시로 공공기관 종합대상과 대한민국소통CEO대상을 광주광역시(문화관광) SNS로 관광마케팅 부문 대상을 수상함에 따라 다시 한 번 소통 파트너 대상을 수상했다.

김태형 대표는 " 전남지역은 관광이 미래의 성장 동력이라고 생각한다" 며 " 국내여행 활성화와 지역경제 상생이라는 가치를 위해 광주·전남을 주목했기 때문에 본사를 서울에서 광주로 옮겨왔다. 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한 눈 팔지 않고 뚜벅뚜벅 걸어온 것을 격려한 것이 아닌가 생각한다" 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