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그나이트, 겨울 맞이 3번째 정규앨범 ‘끝이 없는 이야기’ 선봬
상태바
이그나이트, 겨울 맞이 3번째 정규앨범 ‘끝이 없는 이야기’ 선봬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11.07 17:3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이그나이트)

[파이트타임즈 = 윤동희 기자] 인디 뮤지션 이그나이트가 3번째 정규 앨범을 각 음원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발매했다고 7일 밝혔다.

음악pd이자 작곡부터 프로듀싱 및 제작 등을 직접 진행하는 인디 뮤지션 이그나이트의 3집 앨범 타이틀 곡 ‘끝이 없는 이야기’는 이별을 맞이한 연인들의 마음을 잘 녹여낸 알앤비 발라드로 겨울에 듣기 좋은 남여 듀엣 곡으로 알려졌다.

이그나이트 정규 3집 앨범은 총 14곡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이 곡들은 ‘한번쯤 해봤을 법한 우리들의 사랑이야기’라는 주제로 스토리가 연결되는 곡들이며, 연작 스타일의 앨범으로 관심을 얻고 있다.

14곡이 수록된 해당 앨범은 처음부터 끝까지 서사가 있는 가사와 함께 발라드, 알앤비, 팝,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매력이 어우러져 지루하지 않게 감상할 수 있으며, 동시에 이그나이트가 추구하는 “세련된 심플함”의 장점이 장르에 상관없이 앨범 전반적으로 잘 표현되어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그나이트는“ 예상보다 이그나이트 정규 3집 앨범 프로젝트가 많이 늦어졌다. 이에 대한 보답으로 더더욱 앨범의 퀄리티에 심혈을 기울였다” 며 “ 이미 발매가 된 13곡들도 전부 다시 처음부터 후반 작업을 하는 등 앨범의 완성도를 위해 집착에 가깝게 매달렸다” 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