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드라마가구, 일산가구단지박람회 입주가구 공동구매 진행해

2017-08-14     곽대호 기자

(사진= 일산드라마 가구단지 전경 모습/ 일산드라마가구 제공)

[파이트타임즈] 드라마협찬가구점으로 잘 알려져 있는 '일산드라마가구'에서 일산가구단지박람회 기간 동안 입주가구 공동구매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일산가구단지박람회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되는 금번 행사 참여 업체는 약 100여 개에 이르며, 약 300여 개 이상의 출품가구들이 각 전시장을 채우고 있다.

이 중 일산가구단지 2문에 위치한 일산드라마가구는 드라마협찬가구전시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친환경가구전시장, 소낭구 브랜드, 오크마운틴 브랜드 등을 직영으로 운영하는 입주가구 전문매장으로 일산가구단지에서 입지를 다진 업체이다.

해당 업체는 금번 행사를 통해 프리미엄 수입매트리스 브랜드 중 벨라플렉스 10조, 씰리코리아 10조, 비엠울트라 매트리스 5조를 공동구매가격으로 제공한다.

또한 오크마운틴 행사 품목으로 올리브, 자이브, 오크밸리 등의 브랜드 침대, 장롱, 화장대 3개 세트 동시 구입시 25% 추가할인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일산드라마가구 관계자는 “ 금번 이벤트는 입주가구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말뿐이 아닌 진정한 공동구매를 진행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진행한다” 며 “ 드라마에서 봐온 협찬가구들로 전시하여 볼거리 또한 풍성할 것” 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해당 업체는 일산가구단지 젊은 대표 8인 연합 ‘탑클래스그룹' 소속 가구점으로. 연합사와 연계하여 통합견적할인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