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8 KMF & WKA-ASIA] 제 7경기 노종환 (제천코리아격투기) VS 딜로바르 나시로프(포항훈련원)

포항훈련원 딜로바르 나시로프, 챔피언 등극해

2018-11-05     정창일

[파이트타임즈] 대한종합격투기연맹(KMF, 회장 최성호)과 WKA-ASIA(회장 문성룡, World Kungfu Association ASIA)가 개최한 2018 KMF & WKA ASIA 7체급 타이틀매치가 11월 2일(금) 신도림 테크노마트 11층 그랜드볼룸 특설링에서 개최됐다.

이날 제 7경기 +90kg 무제한급 1차방어전에서는 노종환(제천코리아격투기)과 딜로바르 나시로프(포항훈련원) 가 맞붙었다.

 

 

1라운드 노종환은 딜로바르의 적극적인 공세에 뚜렷한 반격을 하지 못하고 링 사이드를 돌며 답답해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후 3라운드까지 노종환은 체력의 난조에도 불구하고 불굴의 투혼을 보였으나, 아쉽게도  '前 타지키스탄 챔피언' 딜로바르를 상대할 뚜렷한 대응책을 찾지 못한 채 이렇다 할 반격을 취하지 못했다.

 

 

딜로바르 또한 라운드 후반 체력의 난조를 보이긴 했으나, 노종환에게 쉴틈 없는 압박과 공격을 이어가며 일방적인 경기 운영을 선보였다. 이 와중 승리를 직감한 듯 여유있는 웃는 표정을 보이기도 했다.

 

 

경기 결과는 5:0 판정승으로 딜로바르 나시로프가 챔피언 벨트를 거머쥐었다.

한편  본 경기는 고양시 행신로에 위치한 팜스식자재 마트, 화장품 전문기업 에브리갈릭 , 미래S&I,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 한국능력개발직업전문학교, 전주 맛집 뽀대갈비, 사임당 빛의 일기가 후원사로 참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