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서 코스믹보이가 설립한 코즘 (Cosm),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지수 (Sou)’ 새 아티스트 합류 발표

2023-05-23     민진아 기자

코스믹보이가 설립한 코즘(Cosm)이 래원(Layone), 김승민의 이어 새 아티스트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지수(Sou)’의 합류를 발표했다.

장지수(Sou)는 현재도 동명의 이름 ‘장지수’로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전 ‘꽈뚜룹’이라는 캐릭터로 활동하여 큰 인기를 얻었다. 129만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콘텐츠 제작자인 장지수(Sou)는 이제는 또 다른 분야에 도전하며 아티스트로서 코즘과 한 발 나아가려 한다. 

소속사 코즘 (Cosm)은 “특정 장르나 영역에 국한되지 않고 무한히 확장하는 장지수 (Sou)의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전폭적인 서포트를 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준비 중인 신보에서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장지수 (Sou)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코즘 (Cosm)은 우주를 의미하는 Cosmos와 코스믹보이의 Comsic에서 시작된 이름으로 ‘우주와 같이 무한한 팽창을 믿는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현재 코즘(Cosm)에는 코스믹보이를 수장으로 래원(Layone), 김승민이 함께 하고 있다. 앞으로 장지수 (Sou)의 새로운 합류로 코즘 (Cosm)의 다양한 행보가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