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챔피언십, ‘디 어프렌티스:원 챔피언 에디션’ 제작 파트너로 ‘리파이너리 미디어’ 선정

2020-05-07     이진용
사진

 

[파이트타임즈] 세계적인 격투 단체 원 챔피언십(ONE Championship)이 올해 4분기 방영 예정인 비즈니스 리얼리티 시리즈 ‘디 어프렌티스:원 챔피언 에디션’의 제작 파트너로 ‘리파이너리 미디어(Refinery Media)를 선정했다.

원 챔피언십은 리파이너리 미디어가 Amazing Race Asia, Asia’s Next Top Model, SupermodelMe, Cesar’s Recruit Asia 등 이외 높은 퀄리티의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제작하며 쌓은 경험 때문에 제작 파트너로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디 어프렌티스:원 챔피언 에디션’은 전 세계에서 엄선된 16명의 참가자들이 ‘비즈니스 경쟁’을 벌이게 되며 이와 관련된 실생활 문제, 비즈니스 모델, 산업 등에 초점을 맞추고 IQ, EQ, 상식, 전략적 사고, 문제 해결, 팀워크, 성격 등을 테스트한다.

참가 조건은 ▲25세 ~ 40세 ▲유창한 영어 실력 보유 ▲급변하는 환경에서 근무했거나 사업을 영위한 경험이 있는 사람 ▲주도, 경쟁, 모험, 야심 등의 성향을 가진 사람 ▲올해 9월 ~ 11월 사이 7주간 촬영이 가능한 사람 등이다.

본 경쟁의 우승자는 25만 달러(한화 약 3억 637만 원)의 연봉을 받으며 원 챔피언십에서 근무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