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피관리 창업 프랜차이즈 두톡스, MAX FC 공식 후원
상태바
두피관리 창업 프랜차이즈 두톡스, MAX FC 공식 후원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9.06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두톡스와 MAX FC 공식 후원사 협약 체결 모습/ 두톡스 박두헌 회장(좌). 이용복 MAX FC 대표(우) )

[파이트타임즈=이진용 기자] 두피해독과 관리를 통한 모발 개선, 탈모방지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 두톡스(회장 박두헌)가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맥스FC) 공식 후원사로 참여했다고 6일 밝혔다.

두톡스는 한의학적 연구기반으로 특허를 취득한 ‘두피해독’ 솔루션을 통해 발모효과와 탈모방지, 모발 케어를 동시에 관리해 주는 두피관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알려져 있다.

두피해독과 모발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교육은 물론 이미용, 에스테틱 관련 소자본 창업 등을 지원해 관련 사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들에게 주목받고 있는 브랜드이기도 하다.

두톡스는 프랜차이즈 가맹 사업은 물론, 아르테미시아, 스캅톡스 등 자체 개발 제품을 통해서 두피 케어 샴푸와 오일, 크림, 마사지바 등을 제조 유통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두피케어 마사지 도구 쁘띠&쁘띠셀 등을 유통 판매하고 있다.

두톡스는 이번 MAX FC 공식 후원을 통해서 탈모 관리를 요하는 선수 및 관계자들에게 직접 두피 케어를 해줄 뿐만 아니라, 가맹점 창업에 있어서도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두톡스 박두헌 회장은 “ 국내 최대규모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의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 두피해독에 있어서 글로벌 넘버원 기업을 목표로 성장하고 있는 두톡스와 세계화를 표방하는 MAX FC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기를 바란다” 고 밝혔다.

MAX FC 이용복 대표는 “ 먼저 MAX FC에 흔쾌히 후원의사를 밝혀주신 두톡스 박두헌 회장님께 감사 드린다” 며 “선수뿐만 아니라 관계자와 그 가족들도 탈모나 두피 건강에 대해서 관심이 많다. 건강한 스포츠 문화의 안착뿐만 아니라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한 공동 캠페인도 함께하고자 한다” 고 적극적인 지원 의사를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