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나글로벌스타, 제 1 문화예술인상 후보 모집해
상태바
루나글로벌스타, 제 1 문화예술인상 후보 모집해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8.28 16:4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루나글로벌스타 )

[파이트타임즈=이진용 기자] 연예·문화·예술 전문 언론 루나글로벌스타(대표 한재훈)가 문화예술인상을 제정했다고 28일 밝혔다.

루나글로벌스타(Lunar Global Star)는 올해 ‘제1회 루나글로벌스타 문화예술인상’을 시작으로 연예 기획자를 포함해 연예계에서 활동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상을 시상한다.

‘제1회 루나글로벌스타 문화예술인상’은 올해 11월까지 추천서를 접수할 수 있으며, 올해 말 수상자를 발표한다.

금번 문화예술인상은 눈에 보이지 않는 곳에서 스타를 빛나게 해 주는 ‘연예기획자’를 추천받아 노력에 대한 보답의 의미로 제정된 상으로, 시상 부문은 ▲ 연예기획자 부문 ▲ 루나글로벌스타 인재(팬) 부문 ▲ 아티스트 부문이다. 해외 연예 기획자도 포함된다.

연예기획자 부문은 추천을 받아 평가하며, ‘루나글로벌스타 인재(팬) 부문’과 ‘아티스트(가수, 연기자 등) 부문’은 루나글로벌스타에서 직접 추천, 발굴해 시상하며 때에 따라 인원이 없거나 적을 수 있다.

연예기획자 부문은 연예 기획사, 방송계, 연예계에서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추천 대상이 될 수 있으며, 재직 중인 ‘기획사’에 소속된 아티스트(연습생 포함) 1명 혹은 재직 중인 기획사에 같이 근무하는 연예 기획자 1명의 ’자필 추천서‘가 필요하다.

연예 기획사가 아닌 방송계나 연예계에 종사하는 사람은 같은 업계 내에서 추천을 받을 수 있다.

한편, ‘한류를 세계에 알리고, 능력만 있다면 누구나 한류의 주인공이 될 수 있도록 신인을 발굴하는데 힘쓴다’라는 슬로건 아래 창간된 ‘루나글로벌스타’는 ‘아이돌 팬’을 프리랜서 기자로 등록, 아이돌 팬들이 기사를 작성하는 것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