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푸켓] Tiger Muay Thai Gym
상태바
[태국 푸켓] Tiger Muay Thai Gym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3.02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파이트타임즈는 태국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태국 푸켓 Tiger Muay Thai 

타이거무에타이짐 로고

 

지도자 - 크루 Phet

타이거 무에타이 헤드트레이너  kru phet

Phet은 2003년 타이거 무에타이짐이 개원한 이래로 현재까지 헤드 트레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타이거 무에타이짐의 헤드트레이너 Kru pet은 'Buaphet Wor Por Sisaket' 이라는 파이트 네임으로 70승 18패의 전적을 지니고 있으며,  4개의 아마추어 무에타이 토너먼트 금메달을 보유하고 있다.

태국 북동쪽에 위치한 Sisaket 에서 13살 때 부터 Sornnarai Singsamkrong 지도하에 무에타이를 수련한 그는 대학 영문학과 경영학을 전공하였으며, 푸켓에서 William McNamara를 만나 타이거 무에타이의 헤드트레이너로 일하게 되었다.

 

트레이닝 모습
트레이닝 모습

 
타이거 무에타이짐의 트레이닝은 초급, 중급 및 어드밴드와 프로 레벨 모두 각각의 헤드 트레이너들의 감독하에 훈련이 진행된다초급반 헤드 트레이너는 캠프 경험이 풍부한 Kru Dang, 중급 레벨은 Kru Nai가 고급반은 터미네이터라고 불리는 Kru Robert  감독하에 훈련이 이루어진다.

타이거 무에타이에서는 무에타이 외 MMA(Mixed Martial Arts), BJJ ( Brazilian jiu jitsu ) 등도 함께 트레이닝이 가능하며  7/35 Soi Tad-ied, Moo 5, Chalong, Phuket, Thailand. 83130에 위치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