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가, 패들 형태 캄포도마·홈데코 아이템 출시 예정
상태바
필리가, 패들 형태 캄포도마·홈데코 아이템 출시 예정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7.26 17:1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주)이너스코어가 론칭한  리빙용품 신제품 캄포도마와 홈데코 아이템 2종 모습/ (주)이너스코어 제공)

[파이트타임즈] 무역·유통 전문업체 (주)이너스코어에서 론칭한 프리미엄 리빙용품 브랜드 필리가가 신제품 캄포도마와 홈데코 아이템 2종을 하반기 출시할 예정이라고 27일 밝혔다.

필리가 캄포나무 도마는 호주 현지 공장에서 수공업으로 제작한 친환경 도마로, 호주 장인들의 독자적인 건조기술인 킬른 드라잉(Kiln Drying) 고온 건조 공법을 사용하여 품질이 균일하고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캄포도마 주니어컨스트는 감각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움을 더한 라운팅 테두리로 소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얻고 있는 패들형태의 도마로, 플레이팅에 용이한 사이즈(36.5cm X 15cm X 2.8cm)를 기준으로 제작되었다.

캄포나무 캔들홀더는 패들형태의 도마를 모티브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으로, 한 번에 네 개의 캔들을 밝힐 수 있으며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실내에 배치해 놓는 것만으로도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도록 구성했다.

와인홀더는 가운데 와인병을 세우고 양쪽에 와인글라스를 끼워 배치할 수 있는 실용적 디자인의 아이디어 아이템으로, 세심하게 마감처리되어 최소한의 공간 활용으로 일상의 특별함을 부여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다.

이너스코어 필리가 관계자는 “다양한 공간을 위한 필리가의 프리미엄 홈&리빙 제품은 지속적으로 출시될 예정” 이라고 말했다.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ydh128@naver.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