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명 발효차가버섯, 러시아차가버섯 항산화활성 증진 특허공법 적용해
상태바
김동명 발효차가버섯, 러시아차가버섯 항산화활성 증진 특허공법 적용해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7.18 15: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김동명차가버섯 제공)

[파이트타임즈] 러시아산차가버섯 전문업체 김동명차가버섯에서 추출분말 100% 상태로 고상 발효한 ‘김동명 발효차가버섯’을 통해 차가버섯의 영양과 흡수 증진이라는 2가지 문제점을 모두 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러시아차가버섯은 일반적으로 전문공정에서 추출해 물에 타서 섭취하는 농축분말, 즉 ‘차가버섯 추출분말’ 형태가 대부분이었지만, 해당 제품은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발효해 항산화 활성은 물론 핵심영양까지 증진시켰다고 한다.

또한 차가버섯 추출분말에 비해 항산화 활성은 33%, 총 페놀 화합물 함량은 22% 증진되어 집중적인 차가버섯 섭취를 필요로 하는 소비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김동명차가버섯 관계자는 “러시아산차가버섯 추출분말 100%를 보유특허 공법으로 발효한 제품이라 순도가 높고 흡수가 좋아 차가버섯 섭취목적에 가장 알맞은 추천 제품” 이라고 밝혔다.

이어 “ 자잘한 알갱이 타입의 과립 제형으로 물로 삼켜 섭취하거나 물에 타서 섭취할 수 있으며, 하루 3~4회, 1회 1~2g 분량을 섭취하면 된다” 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제품은 현재 150g 중량부터 1+1 구매시 1개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알뜰구매 코너가 개설되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ydh128@naver.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