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사무이] Yodyut Muaythai Gym
상태바
[태국 코사무이] Yodyut Muaythai Gym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2.27 10: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파이트타임즈는 태국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태국 코사무이 Yodyut Muaythai Gym

 

지도자 - 크루 선( SON)

 

사진= SON

SON는 9살에 무에타이에 입문하여 250회 이상의 시합 경력을 지닌 프로 파이터출신이다.

그는 사우스타일랜드 122~126파운드급에서 3번의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룸피니와 라차담널 스타디움 및 채널7, 시암복싱스타디움 등에서 열리는 시합에도 다수 출전했다.

그의 경기 스타일은 매우 공격적이며, 강력하고 빠른 킥을 겸비한 테크닉을 갖추고 있다. SON은 10년 넘는 기간 동안 다양한 레벨의 많은 낙무아이들을 지도해왔다.

푸켓에 있는 SINBI와  방콕의 Kiatphontip를 포함한 태국인들 뿐만 아니라 아일랜드, 스코트랜드, 스웨덴, 홍콩에서도 그의 가르침을 받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그를 찾고 있다.

그의 지도법은 무에타이 기술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테크닉들, 테크닉의 속도 및 무에타이 기술의 적용 범위를 심화시키는데 초점을 두고 있다.

SON은 “나는 매 강습 마다 내가 가르친 기술을 사용해 연마하여 싸우는 제자들을 볼 때 큰 자부심을 느낀다” 고 전했다.

 

SON과 트레이너

Yodyut Muaythai 는 76/77 Moo 5 Choengmon , Bophut , Koh Samui ,Suratthai, 84320 에 위치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