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대회 1주 앞두고 익산서 게릴라 이벤트 “격투기 구경 오세요”
상태바
MAX FC, 대회 1주 앞두고 익산서 게릴라 이벤트 “격투기 구경 오세요”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6.16 13:5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AX FC제공)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입식격투 단체 MAX FC가 오는 24일(토) 전북 익산 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개최되는 입식 격투기 대회 MAX FC09를 앞두고 전라북도 익산 격투팬들과 직접 만나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16일(금)부터 18일(일)까지 오후 6시 30분 익산시 영등동 번화가에 위치한 베스킨라빈스 사거리에서 진행된다.

금번 행사에서는 격투기 시범, 무에타이 시연 및 스트리트 스파링, 시민들이 직접 참여하는 미트치기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 참여는 무료이며, 참여자에게는 MAX FC09 익산 대회 초대권, 기념품, 엑스짐 1개월 무료 이용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MAX FC 관계자는 “ 그간 MAX FC는 거리 이벤트, 팬과 함께 하는 계체량 행사, 팬과 맥스엔젤 기념 촬영 등 격투기 마니아와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왔다” 며 “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MAX FC09 익산 대회 홍보 차원에서 거리 이벤트를 통해 익산 시민들에게 격투기를 소개하고 경품과 초대권 등을 제공할 예정" 이라고 전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