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KF, '5개국 초청' 국가대항전 레블루션 8강 토너먼트 개최
상태바
MKF, '5개국 초청' 국가대항전 레블루션 8강 토너먼트 개최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6.05 15: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K CHAMPIONSHIP 대회 공동 개최

(사진= MKF 로고)

[파이트타임즈=윤동희 기자] 입식격투기 단체 MKF가 오는 6월 17일 경기도 이천 서희 문화체육센터에서 MKF ULTIMATE VICTOR.04 / KTK  CHAMPIONSHIP 대회를 KTK와 공동으로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대회는 5개국 초청 국가대항전으로 한국대표 6명과 해외선수 6명이 일전을 펼치며,MKF레블루션 8강토너먼트가 개최된다.

MKF 레볼루션 토너먼트는 기존 원데이 토너먼트 단점인 경기 중 부상과 데미지에 의한 경기력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8강(6월), 준결승(9월), 결승(12월)으로 세분화해서 진행된다.

MKF 8강 토너먼트는 한국을 비롯해 중국, 일본, 태국, 러시아 선수들이 초청돼 경기를 펼친다.

국내에서는 강민석(팀JU), 손준오(싸이코 핏블스), 이승준(화성 흑범), 강우용(부광 팀MC)이 출전한다.

MKF 관계자는 " 4명의 선수들은 각 단체의 타이틀을 보유한 강자들로, 해외경험 또한 풍부한 배테량 선수들로 구성됐다" 며 " 현재 국내와 해외에서 왕성한 활동하고 있는 선수들" 이라고 전했다.

 

(사진= MKF 대회 선수 소개 모습)

이번 대회 메인 이밴트는 KTK(대한종합무술 격투기 협회)2체급 타이틀 매치 경기다. 지난 3월MKF 헤비급 슈퍼파이트 경기에서 명승부를 펼친 주만기(대무 팀카이져), 양재근(성남 칸짐)이 리밴지 매치를 갖는다. 단순히 지난 경기 승부의 설욕전이 아닌 타이틀을 걸고 진검승부가 예상된다.

또 하나의 타이틀 매치는 KTK패더급 타이틀 매치다. 정기한(인천 무비짐)과 이재진(성남칸짐)의 경기는 실력도 막상막하지만 공교롭게도 올 3월과 4월에 각각 군복무를 마치고 복귀전을 가지는 공통점이 있다.

2015년 정기한은 해병대, 이재진은 수색대에 입대했다. 갓 재대한 해병대와 수색대의 자존심을 건 뜨거운 한판 승부가 예상된다.

또한 TAS와 MKF 양 단체를 오가며 멋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추정훈, 2016 MKF 전승을 자랑하는 김우승이 각각 홍콩과 일본 선수를 상대로 국가대항전에 나선다.

여성부 경기도 볼 만하다. 지난 3월 MKF 얼티밋빅터03에서 여성챔피언 토너먼트 결승에 탈락한 두 선수, 박상아(성남칸짐)와 서혜린(원송차이코리아)이 패자부활전 격인 경기를 갖는다.

이어 상승세인 주진규(T-CLUB), 강건영(TEAM EMA)의 교교생 라이벌전도 수준 높은 경기로 보답할 전망이다.

MKF 관계자는 " 이천시의 과감한 지원으로 펼쳐지는 이번 대회는 무료입장을 채택해 빅매치를 공짜로 구경할수 있는 기회를 대중에게 선사한다는 계획" 이라며 " 이번 대회는 많은 관객이 보는 앞에서 선수들의 전투력을 이끌수 있고, 대중또한 입식격투기의 재인식. 대중화에 기대를 걸수 있는 출범 10년차를 맞이한 MKF의 2번째 실험장이 될 것" 이라고 밝혔다.

 

MKF ULTIMATE VICTOR 04. KTK CHAMPIONSHIP

 

이승준(KOREA 화성흑범 GYM) VS 슌지시앙 (CHINA)

강민석(KOREA / JU GYM) VS  히데키 (JAPAN)

손준오 (KOREA / 싸이코 핏블스) VS  막스 (RUSSIA)

최경현(KOREA / 부광 TEAM MC) VS 사이파랍 싯쿠르타이 (THAILAND)

63KG YOUTH INTERNATIONAL MATCH

김우승 (KOREA / 인천무비GYM) VS 마사야 카토 (JAPAN)

75KG INTERNATIONAL MATCH

추정훈 (KOREA / JY GYM)  VS 페츠마니 단룬사라캄   (THAILAND)

KTK 한국 페더급 CHAMPIONSHIP

정기한 (KOREA / 인천무비 GYM) VS 이재진 (KOREA / KHAN GYM)

KTK 한국 헤비급 CHAMPIONSHIP

주만기 (CHAMPION / 대무 팀카이저) VS 양재근 (CHALLENGER / KHAN GYM)

 

KTK / MKF SUPER FIGHT

 

52KG WOMEN SUPER FIGHT

서혜린(KOREA / 원송차이 코리아) VS 박상아(KOREA / KHAN GYM)

60KG SUPER FIGHT

강건영(KOREA / TEAM EMA) VS 주진규(KOREA / T-CLUB)

54KG SUPER FIGHT

강재혁(KOREA / 승룡 GYM) VS 김성호(KOREA / KHAN GY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