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체육회,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결단식 및 우승 다짐대회 개최
상태바
경기도체육회, 제100회 전국체육대회 참가 선수단 결단식 및 우승 다짐대회 개최
  • 이상민
  • 승인 2019.09.24 15: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작 = 파이트타임즈 / 사진 = 경기도체육회 제공

 

[파이트타임즈] 경기도와 경기도체육회(회장 이재명)가 23일 오전 수원 이비스 앰버서더호텔에서 제100회 전국체육대회에 출전하는 경기도선수단 결단식 및 종합우승다짐대회를 개최하고 역대 최다인 종합우승 18연패의 결의를 다졌다.

이 날 행사에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를 비롯해,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안혜영 경기도의회 부의장,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 도종목단체회장, 시군체육회 및 출전선수단 등 총 400여명이 참석했다.

본 행사에서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대회 총감독인 박상현 경기도체육회 사무처장에게 단기를 수여하고, 선수대표로 경기체고 육상종목 이시몬 선수와 권하영 선수로 부터 대표선서를 받았다.

경기도체육회 회장인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식사 자리에서 “경기도가 지향하는 공정의 가치를 스포츠에 적용하면, 페어플레이 그리고 공정한 규칙, 공정한 판정, 성과가 정상적으로 배분되는 사회를 추구하는 것” 이라며 “이를 토대로 우리 경기도의 힘을 전국에 알려주시고 지금까지 노력한 성과를 바탕으로 반드시 종합우승 18연패를 달성하리라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제100회 전국체육대회’는 오는 10월 4일부터 10일까지 7일간 서울특별시에서 진행되며, 경기도는 육상 등 47개 종목에 2,087명의 선수단이 참가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