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야구인닷컴배 전국 레슨장 야구대회 개최
상태바
제1회 야구인닷컴배 전국 레슨장 야구대회 개최
  • 유정현
  • 승인 2019.09.20 14: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최강 야구 레슨장팀에 도전하라'

 

[파이트타임즈] 야구인닷컴에서 주최.주관하고 메이저베이스볼에서 후원하는 제1회 야구인닷컴배 전국 레슨장 야구대회가 11월 2일부터 12월 1일까지 한달 간 인천 송도 글로벌리그 구장에서 펼쳐진다.

이번 대회는 일반 사회인 야구팀이 아닌 야구레슨장에서 레슨을 받고 있는 순수 비선출 선수들이 레슨장 소속팀으로 참가하는 대회로서, 전국에 있는 야구 레슨장의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개최되는 대회이다. 

대회 참가를 원하는 레슨장팀들은 현재 게임원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대회진행은 64강 토너먼트 방식으로 경기가 진행되며, 4강전부터 유튜브 ‘최반장TV’ 채널에서 중계한다.

우승팀에게는 500만원 및 트로피, 준우승팀은 100만원 및 트로피, 공동3위 50만원 및 트로피가 주어지며, 야구배트 등 부상을 수여한다.

야구인닷컴은 “제1회 야구인닷컴배 전국 레슨장 야구대회를 통해 전국의 야구레슨장이 활성화되고, 사회인 야구동호인들의 야구 실력이 더욱 향상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 

이번 야구대회는 일회성에 그치지 않고, 매년 더 좋은 경기를 개최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대회에 대한 자세한 규정 및 이벤트, 경기 내용등은 게임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