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끄라비 무에타이 체육관] 에메랄드 무에타이 짐(Emerald Muay Thai Gym)
상태바
[태국 끄라비 무에타이 체육관] 에메랄드 무에타이 짐(Emerald Muay Thai Gym)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4.08 07: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 Emerald Muay Thai Gym 소개 영상(출처-Emerald Muay Thai Gym 유튜브)

[파이트타임즈] Emerald Muay Thai Gym은 태국 남부 끄라비 지역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푸켓 국제공항에서 차로 2시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사진출처 = Emerald Muay Thai Gym

 

해당 체육관에는 헤드 트레이너인 Ajarn Padaa를 포함해 총 7명의 트레이너가 상주하고 있다.

헤드 트레이너인 Ajarn Padaa의 경우 무에타이 250전의 시합 경험을 보유한 낙무아이 출신의 트레이너로 30년 정도의 코칭 경험을 보유하고 있으며, 태국 내 잘 알려진 챔피언인 Singthongnoi를 코칭하기도 했다.

Ajarn Padaa의 경우 팔꿈치와 복싱 기술에 특화된 트레이너로 알려져 있다.

 

사진출처 = Emerald Muay Thai Gym

 

또한 트레이너진 중에는 프랑스, 유럽 챔피언 타이틀을 보유한 97전 전적의 외국인 트레이너 Wilfried Montagne도 상주하고 있는데, Wilfried Montagne는 주로 복싱 기술과 K-1 기술을 가르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외 트레이너도 태국 남부, 푸켓, 끄라비 챔피언 타이틀을 보유한 낙무아이 출신의 트레이너다.

해당 체육관은 송크란 축제 기간인 당월 13일 ~ 16일에는 운영하지 않으며, 17일 오전 8시부터 정상 운영한다.

트레이닝 시간은 오전 8시 ~ 오전 10시 / 오후 4시 ~ 오후 6시 두 타임을 운영하고 있으며, 오전 7시 ~ 오전 8시에는 로드웍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 Emerald Muay Thai Gym

 

또한 체육관은 무에타이 이외에도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시 ~ 오후 12시에 주짓수 클래스를 운영하고 있으며, 2017년 4월에 주짓수 블랙벨트를 획득한 Sean Gonsolin이 수업을 진행한다.

트레이닝 가격은 1회 300바트 / 1일 600바트 / 1주 3000바트 / 1달 10000바트 이며, 개인 수업의 경우 시간당 600바트이다.

 

Address information : 505, Ao Nang, MUANG, Krabi 81000 태국

Email : emeraldgym@gmail.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