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핏사눌록 무에타이 체육관] JP 복싱 짐(JP Boxing Gym)
상태바
[태국 핏사눌록 무에타이 체육관] JP 복싱 짐(JP Boxing Gym)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3.08 09:4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상 = JP Boxing Gym 소개 영상(출처-JP Boxing Gym 유튜브)

[파이트타임즈] JP Boxing Gym은 2016년 Kru Jay에 의해 설립된 핏사눌록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핏사눌록 공항에서 차로 10분 정도 달리면 체육관에 도착할 수 있다.

핏사눌록에는 동굴, 폭포, 국립공원, 고대사원 등이 있어 트레이닝 기간에 관광도 잠시 겸해볼 수 있다.

수완나품 공항에서 체육관을 가야할 시, 체육관 측에 1인당 2500바트를 지불하면 픽업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 JP Boxing Gym

 

체육관에는 설립자이자 헤드 트레이너인 Kru Jay를 포함 총 7명의 트레이너가 상주 중에 있으며, 특히 헤드 마스터인 Master Moo(Pudpadnoi Warrawut)는 1970년 ~ 1976년에 낙무아이로 활동했던 룸피니 스타디움 챔피언 출신의 트레이너다. 

그의 활동 당시 닉네임은 'The Golden Leg' 였으며,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Master Moo는 킥 공격이 좋았던 선수로 잘 알려져 있다. 

 

사진 = Master Moo (출처-JP Boxing Gym)

 

해당 체육관은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무에타이 수업을 진행한다. 요일 별 수업 시간은 조금씩 상이하나, 보통 오전 7시 ~ 9시 / 오후 4시 ~ 6시 두 타임으로 진행된다.

해당 체육관의 수업에는 무에타이 수업 이외에도 전통 메마이, 무에보란, 와이크루가 포함되어 있다.

 

사진출처 = JP Boxing Gym

 

트레이닝 비용은 1회 400바트 / 1일 600바트 / 1주 3000바트 / 1달 10000바트 / 개인수업 시간당 600바트이다. 

이 외에 식사와 숙박, 크로스핏, 요가, 수영장 등이 포함된 패키지도 구매 가능하다.

 

Adress information : 

49 ตลาดทรัพย์อนันต์ ถนน Chan Wetchakit, Tambon Nai Mueang, เมือง Chang Wat Phitsanulok 65000 태국

Email : jpboxinggym@gmail.com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