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킥복싱협회(WKA) 한국본부, 한국다문화재단과 사회적 단체활동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세계킥복싱협회(WKA) 한국본부, 한국다문화재단과 사회적 단체활동 업무협약 체결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9.02.19 09:1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세계킥복싱협회 한국본부(WKA KOREA, 대표 김희수)가 성북구 소재 더 케이-프로모션 사무실에서 비영리재단 한국다문화재단과의 사회적 단체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WKA KOREA 김희수 대표와 한국다문화재단 권재행 대표가 업무협약서에 사인하고 있다

 

어제 진행된 협약식에는 WKA(World Kickboxing Association) KOREA의 김희수 대표와 한국다문화재단 중앙본부 권재행 대표가 참석했다.

두 단체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문화 가정의 청소년들이 격투기의 생활체육 활동 참여와 활성화를 위해 긴밀히 협조하기로 협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세계킥복싱협회 한국본부는 다문화 가정 청소년들의 격투스포츠 참여를 위해 적극적으로 지원과 후원을 약속하고, 한국다문화재단에서는 청소년 격투기 선수들의 상담과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적 단체로서의 체육활동에 기여하기 위한 프로그램들을 제공하기로 약속했다.

 

사진 = (좌)WKA KOREA 김희수 대표, (우)한국다문화재단 권재행 대표. 

 

김희수 대표는 “ 격투기라는 스포츠가 사회적단체 활동에 참여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신 한국다문화재단 측에 감사하게 생각한다” 며 “ 앞으로 지속적으로 협력하여 사회에 봉사하며 청소년들에게 격투스포츠 참여 활동에 앞장서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권재행 대표는 “ 두 단체가 사회적으로 봉사라는 같은 비전을 공유하고 협력하여 다문화 가정의 청소년들에게 바른 길을 제시해 주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