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방콕 무에타이 체육관] RSM (Rajadamnern Stadium Muay Thai Academy)
상태바
[태국 방콕 무에타이 체육관] RSM (Rajadamnern Stadium Muay Thai Academy)
  • 이상민 기자
  • 승인 2019.02.11 13: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는 태국 내 무에타이 체육관 정보를 국내 무에타이 수련자 및 독자들을 위해 제공해드립니다.

RSM은 방콕 thong lo역(BTS)에서 도보 20분 거리에 위치한 체육관으로, 일반 회원을 대상으로 무에타이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사진출처 = RSM 홈페이지

 

RSM은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이 좋고, 현대화된 시설을 구비하고 있기 때문에 여성들에게도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RSM 시설 사진 (출처 - RSM 홈페이지)

 

RSM 체육관은 현재 Begginer 클래스와 Kid 클래스를 운영중에 있다.  Begginer 클래스의 경우 오전 10시와 오후 3시,  1일 두타임으로 진행되며  Kid 클래스는 오후 4시30분부터 5시30분까지 1시간동안 진행된다.

 

사진 = RSM 시간표 (출처 - RSM 홈페이지 캡쳐본)

 

특이사항으로는 무에타이 레벨을 1단계에서 5단계 까지 나누어 각 단계를 수료할 때 마다 수료증을 준다는 것인데, 해당 수료증은 라자담넌 스타디움에서 수여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무에타이 트레이닝 가격은 1회 550바트, 10회(3개월) 4950바트, 1달 5400바트다.

 

사진 출처 = RSM 홈페이지

 

Address information: Seenspace 13 (3rd floor) Soi Thong Lor 13, Sukhumvit 55

Email info@rsm-academy.com

 

사진 = 구글 맵 캡쳐본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