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08] 최진선 VS 제이슨 첸 경기영상
상태바
[MAX FC08] 최진선 VS 제이슨 첸 경기영상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4.26 13:3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충청남도 홍성군 홍주문화센터에서 열린 MAX FC08 메인 제 7경기 MAX FC -55kg 최진선 선수(홍성청무)와 제이슨 첸(Jason Chen, 대만 룽쳉무술관) 선수의 경기 영상이다.

 

 

1라운드 경기시작과 함께 제이슨첸 원투 로우킥으로 공격의 포문을 열고, 최진선 선수 왼발 니킥으로 응수했다.

제이슨첸 오른발 무릎 공격을 시도하는 과정에서 최진선 선수로 부터 펀치를 허용하면서 넘어졌다. 심판 다운처리 하여 카운트를 이어갔다.

이를 만회하고자 제이슨첸 공격의 고삐를 늦추지 않고 계속해서 최진선 선수를 상대로 압박을 이어갔다.

2라운드 들어 제이슨첸 원투 펀치 공격을 시작으로 또다시 공격의 포문을 열었다. 최진선 선수왼발 미들킥으로 응수했다. 최진선 선수 제이슨첸을 상대로 1차례 다운을 받아냈다.

3라운드 제이슨첸 경기 시작과 동시에 펀치러시를 진행했으나, 최진선 선수 오른발 로우킥과 펀치공격으로 제이슨첸의 공격 흐름을 끊었다.

이어 지속되는 공방전에, 제이슨첸의 왼팔 훅에 이은 오른손 펀치, 원투 공격에 최진선 1차례 주저 않았다.

최진선 선수 은퇴전 경기에 걸맞지 않게 본 경기 고전을 면치 못했다. 한편 제이슨첸은 심판의 다운 판정이 있을 때 마다 불편한 심기를 내비쳤다. 

본 경기 심판 5:0 전원일치로 최진선 선수가 승리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