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08] 4강 참가 선수 인터뷰 3부
상태바
[MAX FC 08] 4강 참가 선수 인터뷰 3부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4.24 15: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본지가 21일 충청남도 홍성군 홍성군장애인스포츠센터에서 열린 MAX FC 08 IN 홍성 MAX League 계체량 심사 후  4강 참가 선수 인터뷰 현장을 취재했다.

다음은 황진수, Kazu Nakamura, 김진혁, 지승민 선수의 기자회견 인터뷰 내용이다.

 

 

Q. 이진용 기자입니다. 시합 준비하느라 고생 많으셨구요,  지도자 분들에게 한말씀, 팬들에게 한 말씀 부탁드립니다. 

 

김진혁 : 시합 많이 도와주신 체육관 동료들과 관장님 준비시켜주시느라고 고생많았구요. 제 경기 응원해주시는분들 많은데, 그 응원을 시합 기량으로 보답하고 싶습니다.

 

Kazu Nakamura : 같이 지도해주신 체육관 사범님들께 감사드리고, 응원하시는 팬분들에게 보답하겠습니다.

 

김진혁 : 항상 옆에서 잘 잡아주시는 관장님과 함께 같이해주는 동료들에게 항상 고맙고, 사랑합니다. 내일 응원와주시는 정우관 응원단 들과 저를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 사랑합니다.

 

지승민 : 몸이 불편하신데도 저와 저희 체육관 동료들을 위해 웨이트 트레이닝 등 경기 준비 도와주신 관장님과 같이 운동하고 굶고, 견딘 김진우, 이건, 이경한 선수 정말 감사드립니다. 이번 시합 열심히 준비했으니, 멋지게 보답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YG 2017-04-25 00:55:20
오타입니다. 3번째 선수는 심준보 선수가 아니고 김진혁 선수입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