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3회 전북 남원시장기 코리안 비스트 그랑프리 대회- 이욱수(서울한미체육관) VS 장태원 (마산스타짐)
상태바
제13회 전북 남원시장기 코리안 비스트 그랑프리 대회- 이욱수(서울한미체육관) VS 장태원 (마산스타짐)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8.07.31 17:2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헤비급 타이틀매치
이욱수(서울한미체육관) VS 장태원 (마산스타짐) 경기 포스터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제13회 전북 남원시장기 전국킥복싱대회 및 COREAN BEAST G.P(위원장 임한섭) 킥복싱 한국타이틀매치 최강자전이 8월18일 '남원 사랑의광장' 특설링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이번 대회 헤비급 타이틀매치에 이욱수(서울한미체육관)과 장태원 (마산스타짐)이 맞붙는다.

대회사 관계자는 “ 수원 한미짐 이욱수(26전 20승 6패)의 베이스는 킥복싱으로 지난 3월 입식메인 매치 토너먼트에서 상대선수와 경기를 가졌다” 며 “체구에 걸맞게 묵직한 펀치.킥이 무기며 아웃사이드한 경기를 운영하면서 빈틈 공략을 잘잡으며 카운터가 주특기” 라고 소개했다.

이어 “ 팀 마산스타짐 장태원(16전 12승 4패)의 베이스는 무에타이로 두말이 필요없는 메인급 경기에서 탁월한 경기력으로 입증된 선수다. 육중한 몸과 반비례되는 빠른 스피드와 저돌적인 화끈한 공격 성향을 지닌 인파이팅을 가지고 있는 기대되는 선수” 라고 전했다.

한편 본 대회는 남원정무문·남원시킥복싱협회(회장 양문호)가 주최· 주관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