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폴협 김진희 협회장, 공로상 수상..."폴댄스와 폴스포츠의 공생 구축하겠다"
상태바
한폴협 김진희 협회장, 공로상 수상..."폴댄스와 폴스포츠의 공생 구축하겠다"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7.05 0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한국폴스포츠협회 제공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사단법인 한국폴스포츠협회 김진희 협회장이 지난 6월 28일 서울 백범기념관에서 열린 2018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에서 대중스포츠부문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2018 대한민국 경제문화공헌대상은 대한민국 문화, 연예, 예술, 스포츠 등 각 분야의 발전을 위해 기여한 단체, 기업, 개인을 발굴해 언론, 사회단체, 유관 관계자들 등이 이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격려하는 자리이다.

또 한국문화 예술의 질적 향상과 국내 스포츠, 문화 컨텐츠 발전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치러지는 행사이며 지역사회 소외계층의 행복지수 기여와 문화스포츠 발전에 헌신적으로 기여한 문화예술인과 연예인, 스포츠인, 문화·스포츠단체 등을 추천 받아 공로상을 시상함으로써 전 국민에게 귀감이 되도록 하고 있다.

김진희 협회장은 " 대중 스포츠라는 큰 부문에서 수상자로 이름을 올릴 수 있어 영광" 이라며 " 폴댄스와 폴스포츠의 공생 관계를 구축, 대중들에게 친근한 운동으로 다가가기 위해 계속해서 컨텐츠를 기획중이며, 앞으로 협회의 행보에 대해 애정 어린 관심 부탁드린다" 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한편, 한국폴스포츠협회는 오는 7월 10일 세계폴스포츠선수권대회 기간에 진행되는 국제폴스포츠연맹 연례 정기총회 및 회의의 참석을 위해 스페인으로 출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