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07, 티켓 창구 오픈
상태바
'자선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07, 티켓 창구 오픈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8.07.02 20: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곽대호 기자] 엔젤스파이팅(대표 박호준)이 오는 23일 서울시 구로동 구로구 신도림 테크노마트 특설 무대 '엔젤스파이팅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개최를 앞두고 네이버 티켓 창구를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대회사측에 따르면, 좌석으로는 캐쥬얼한 관람이 가능한 스탠다드석과 테이블과 스낵이 제공되는 VIP석, 기념품과 탁 트인 시야를 자랑하는 프리미엄석, 케이지 사이드에서 관람할 수 있는 럭셔리석이 준비됐다고 한다.

또한 이번 대회는 노재길의 엔젤스파이팅 입식 챔피언 1차 방어전과 '코리안 베어' 임준수의 무제한급 챔피언 벨트 탈환, 문기범의 페더급 1차 방어전이 메인카드로 열린다고 한다.

이 밖에도 엔젤스파이팅 3연승에 도전하는 '미녀 가라데 파이터' 스즈키 마리야와 새롭게 둥지튼 'MMA 스토리 비밀병기' 김경표와 '부산협객' 박현우, '어쌔신' 유상훈 등도 참가할 예정이다.

엔젤스파이팅 관계자는 " 티켓을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3시간 무료 주차권이 지급되며, 현장구매는 오후 3시부터 운영된다" 며 " 대회장 혼잡을 막기 위해 선 판매를 시행하게 되었다" 고 전했다.

 

 

이어 " 전 세계를 대표하는 탑 파이터가 한자리에 모이는 대한민국 최고의 격투대회 '엔젤스파이팅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에 많은 성원과 참여 부탁드린다" 고 밝혔다.

한편, '엔젤스파이팅07& 스테이지 오브 드림'의 입장 수익금은 밀알복지재단을 통해 배움이 필요한 꿈나무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