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14 '더 피플스 챔피언스'…" 깜짝 놀랄 만한 이벤트 발표 예정"
상태바
MAX FC14 '더 피플스 챔피언스'…" 깜짝 놀랄 만한 이벤트 발표 예정"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8.06.14 14: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곽대호 기자] 입식 격투기 단체 MAX FC(회장 유지환) 14번째 메이저 넘버시리즈가 7월14일(토) 오후 3시부터 서울 KBS 아레나홀(구88체육관)에서 개최된다고 밝혔다.

MAX FC측은 대회의 부제를 ‘더 피플스 챔피언스’(The People’s Champions)로 결정하고 전 대진을 확정 발표했다.

대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격투 마니아들의 호응을 이끌어 내겠다는 목표의식이 확실하다. 팬들이 인정할 수 있는 챔피언, 팬과 선수 모두가 흔쾌히 즐기며 참가할 수 있는 ‘인정할 수 있는 격투 이벤트’ 를 만든다는 취지로 세계화를 목표로 성장하고 있으며, 본격적으로 글로벌 경쟁력을 검증 받는 무대라는 점에 있다고 한다.

 

사진 = MAX FC 제공

 

한중일 국제전 대회 4경기 선봉으로 나서는 MAX FC 프랜차이즈 선수 ‘불도저’ 김소율(24, 평택엠파이터짐)은 일본의 유리카 진포(25, 나고야G.S.B/일본)와 맞붙는다.

5경기는 ‘어머니의 나라’에서 챔피언을 꿈꾸는 ‘고려인’ 조아르투르(22, 군산엑스짐/우즈베키스탄)가 중국 대표 파이터로 나서는 리우청(20, CGT/중국)과 MAX FC 플라이급(-50kg) 챔피언 타이틀전을 펼친다.

MAX FC 관계자는 “ 김소율이 강력한 공격성을 바탕으로 몰아붙이는 인파이터라면 유리카는 일본 격투기 특유의 섬세한 테크니션이라고 할 수 있어 극명하게 갈리는 스타일만큼 흥미진진한 대결이 예상된다” 고 설명했다.

이어 “ 조 아르투르와 라우청은 양 선수 모두 강력한 양 훅을 장착한 인파이터로, 누가 이기든 플라이급 챔피언은 외국인 파이터에게 돌아가는 상황” 이라며 “ 현재 여성 밴텀급 잠정 챔피언 아카리유니온(23, 나고야G.S.B/일본) 이후 대회사 두 번째 외국인 챔피언이 탄생하게 된다” 고 덧붙였다.

대회의 코메인 이벤트는 슈퍼미들급(-85kg) 챔피언 결정전으로 펼쳐진다. 40대 ‘아재파이터’ 황호명(39, 팀MAXFC)과 20대 ‘맘모스’ 장태원(26, 마산팀스타)이 대결한다.

메인 이벤트는 MAX FC 챔피언으로 알려져 있는 윤덕재(24, 의왕삼산)가 ‘목포사나이’ 강윤성(20, 목포스타)을 상대로 펼치는 챔피언 2차 방어전이 될 전망이다.

대회사 관계자는 “ 현재 가장 세계 레벨에 근접한 파이터로 평가받고 있는 윤덕재가 얼마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기대된다. 하지만 챔피언 도전자 결정전 토너먼트에서 2연속 KO승을 거두며 올라온 강윤성의 기세도 무시할 수 없다” 고 밝혔다.

MAX FC 총괄기획 담당 이호택 실장은 “대진 발표가 끝이 아니다” 며 “’더 피플스 챔피언스’이라는 부제처럼 격투마니아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깜짝 놀랄만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대회를 앞두고 발표 예정이다. 기대하셔도 좋다”고 덧붙였다.

 

 

MAX FC 14 IN 서울 예상 대진표

일시/장소: 2018년 7월14일(토), 서울 KBS아레나홀

맥스 리그

1경기. [-75kg] 윤태휘 (인천정우관) VS 김준화 (안양삼산)
2경기. [-70kg] 고우용 (서울KMAX짐) VS 윤태균 (부산싸이코핏불스)
3경기. [-65kg] 조경재 (인천정우관) VS 진태근 (대구피어리스짐)
4경기.여성 [-52kg] 김소율 (평택엠파이터짐) VS yurika jinpo (나고야G.S.B/일본)
5경기. [-50kg] 플라이급 타이틀전 조아르투르 (군산엑스짐/우즈베키스탄) VS LIU CHENG (CGT/중국)
6경기. [-85kg] 슈퍼미들급 초대타이틀전 황호명 (팀MAXFC) VS 장태원(마산팀스타)
7경기. [-55kg] 밴텀급 2차 방어전 윤덕재(의왕삼산) VS 강윤성(목포스타)

컨텐더 리그

1경기. 여성 [-48kg] 정시온(순천암낫짐) VS 김혜민(천안강성)
2경기. [-55kg] 이승화(일산정함) VS 이지선(청주내수무에타이)
3경기. [-65kg] 최재욱(남양주삼산) VS 권기섭(안양IB짐)
4경기. 여성 [-52kg] 윤현빈(대구더파이터클럽) VS 조은(청주내수무에타이)
5경기. [-60kg] 이규동(인천연수삼산) VS 지승민(광주팀최고)
6경기. [-56kg] 강예진(마산팀스타) VS 이승아(대전제왕회관둔산)
7경기. [+95kg] 안석희(창원정의회관) VS 딜로바르 (포항훈련원/타지키스탄)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