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음필라테스, 6월 중순 2호점 오픈 예정
상태바
지음필라테스, 6월 중순 2호점 오픈 예정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8.06.05 1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이민형 기자] 지음필라테스가 2호점 잠실점을 오픈할 예정이라고 5일 밝혔다.

업체측은 회원들의 운동시간 뿐만 아니라 일상생활에서까지의 바른 자세를 찾아주는 것을 목적으로 회원 개인마다의 컨디션에 맞게 프로그램을 구성해 개인 1:1 프라이빗 레슨과 5:1 소규모 그룹레슨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1:1 개인레슨은 회원의 체형에 따른 자세분석, 유연성검사, 근력검사를 바탕으로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어 개개인의 목적에 맞게 근육 단련 및 근육 릴렉스의 조화를 이뤄 진행된다고 한다.

또한 다이어트 및 산전, 산후 프로그램부터 골프, 재활, 아동/성장기 청소년프로그램까지 다양하게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어 운동 목적에 맞게 특별 프로그램 진행도 가능하다고 한다.

5:1 그룹레슨은 소규모 그룹으로 전체적인 몸의 중립(neutral)자세에 맞춰 이상적인 척추의 커브, 일상생활에서 사용하지 않는 근육 단련(functional training)을 바탕으로 발란스, 근력, 유연성 등을 향상시켜주는 프로그램이라고 소개했다.

 

 

지음필라테스 관계자는 " 6월 한 달 동안 오픈 이벤트로 체성분검사 및 구체적인 정형학적 검사를 무료로 진행하고 있다" 며 "체형 상담 및 본인에게 맞는 적합한 운동방향을 제시해주고 있다" 고 밝혔다.

※ 카드뉴스 제작지원 = 카드뉴스와이어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