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KA KOREA, ‘어린이 서포터즈 1기’ 출범…라운드걸 대신 무대 선다
상태바
WKA KOREA, ‘어린이 서포터즈 1기’ 출범…라운드걸 대신 무대 선다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8.04.23 08:5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어린이 서포터즈 1기 아이들이 밝게 웃고 있다

 

 

 

 

[파이트타임즈=윤동희 기자] WKA KOREA(대표 신성호)가 오는 28일 국민대학교 특설링에서 개최 예정인 제 1회 성북구체육회장배 무에타이 신인전 및 WKA 세계타이틀전 대회에 어린이 서포터즈들이 라운드걸을 대신해 링 위에 오를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실종아동 예방 및 찾기’ 목적을 겸해 개최되는 이날 대회 무대의 라운드걸을 대신할 어린이 서포터즈는 각각 김수아(구산초, 4), 문건희(구산초, 4), 조예서(구산초, 4), 김아린(구산초, 4) 등 4명이다.

대회사 측에 따르면, 라운드걸 대신 어린이 서포터즈를 도입하게 된 동기에는 생활체육으로써의 무에타이&킥복싱을 알리고 입식격투기의 강한 이미지를 남녀노소 누구나 가족단위로 즐길수 있는 스포츠로 알리기 위해 기획했다고 한다.

이번 대회는 성북구체육회 감사 및 성북구무에타이 협회장 및 WKA KOREA 사무총장을 역임하고 있는 김희수 회장이 주최/주관을 맡았다.

 

사진 = (중앙) 김희수 회장

 

김희수 회장은 “ 1개월 전 WKA KOREA 1기 어린이 서포터즈를 모집을 하여 4주간 매 주말마다 2~3시간씩 연습을 시켰다” 며 “ 다만 전문으로 운동하지 않는 어린이들이지만 열심히 준비했으니 이쁘게 봐달라” 고 말했다.

이어 “ 앞으로 주최/주관하게 될 큰 대회에서도 매년 어린이 서포터즈를 선보일 예정으로, 계속적으로 무에타이&킥복싱 종목을 알리고 입식격투기 발전과 남녀노소 생활체육 활성화에 앞장서겠다” 고 말했다.

※ 카드뉴스 제작= 카드뉴스와이어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