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Y금영그룹, ‘금영노래방-썸씽’ 오픈
상태바
KY금영그룹, ‘금영노래방-썸씽’ 오픈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7.03.31 12: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KY금영그룹 제공)

[파이트타임즈= 윤동희 기자] KY금영그룹(회장 김진갑)은 노래방 유저들을 위해 모바일 서비스 ‘금영노래방-썸씽’ 을 오픈했다고 31일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그동안 자사의 고음질 음원(콘텐츠)을 사용해왔던 ㈜이멜 벤처스(대표 김한석)와 제휴를 맺고, 노래방 어플리케이션 ‘썸씽’과의 서비스 통합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기술력을 높여 국내 및 해외에도 모바일 노래방 서비스를 강화했다는 설명이다.

‘금영노래방-썸씽’은 고품질 음향 기술 적용 및 다양한 음향 효과(에코/리버브/룸사이즈)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강력한 듀엣 곡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들의 즐거움을 꾀할 수 있도록 했으며 KY금영그룹이 보유한 전 곡을 사용자가 간단하게 파트 편집을 하면서 듀엣으로 부를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반주와 목소리, 듀엣 곡을 부르는 자신의 목소리와 상대의 목소리 등에 볼륨 밸런싱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최적의 솔로/듀엣 곡을 구현했다.

특히 안드로이드 버전에서 싱크 조정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미리듣기를 하면서 자신의 목소리와 반주의 싱크 차이를 실시간으로 조정 가능하도록 하는 기능을 제공하여 유저 만족도를 높였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에 통합 론칭한 ‘금영노래방-썸씽’을 통해 2017년 소비자 대상 브랜드 선호도 1등 기업답게 온라인 사업에도 경영의 속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 KY금영그룹은 국내 시장 선점 후, 수출과 함께 해외 전략 지역에 대한 온라인 사업을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