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13 ‘투쟁유희’, 오는 4월 전북 익산서 개최 예정
상태바
MAX FC13 ‘투쟁유희’, 오는 4월 전북 익산서 개최 예정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8.03.26 11:2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 이진용 기자]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맥스FC)가 13번째 넘버시리즈를 4월21일(토) 전북 익산원광대학교 문화체육관에서 개최한다.

대회사 측에 따르면, 이번 대회는 세계화를 목표로 출발한 2018년도 MAX FC의 정체성을 보여주는 대회로 치러질 예정이라고 한다.

대회의 부제는 ‘투쟁유희(鬪爭遊戱)’, 강자들과의 정정당당한 대결을 통해 스스로 정진하는 무사의 정신을 경쾌한 분위기로 담아내겠다는 각오로 정해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대회는 국제전으로 치러지는 챔피언 1차 방어전뿐만 아니라 MAX FC를 대표하는 파이터들이 복귀무대를 치르며 그간의 발전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대회의 메인 이벤트는 MAX FC 최고 중량급인 슈퍼헤비급 파이터 권장원(20, 원주청학)의 1차 방어전으로 결정된 가운데, 속속 대진이 발표될 계획이라고 한다.

MAX FC 관계자는 " 권장원은 191cm 130kg의 거구에서 나오는 파괴력 있는 킥 공격과 다양한 펀치 컴비네이션이 장기인 선수" 라며 " 90%에 육박하는 KO율로 탈 아시아 파워는 물론 부드럽고 유연한 테크닉을 갖춰 국제경쟁력을 갖춘 중량급 파이터로 인정받고 있다" 고 설명했다.

 

 

이용복 대표는 “ 지난 3월 대회 이후로 한달여 만에 치러지는 넘버시리즈로, MAX FC는 불과 만 2년여 만에 13번째 넘버시리즈를 치르는 빠른 성장을 이뤄내고 있다” 며 “지금과 같은 성장은 입식격투인들의 지지와 응원이 없이는 불가능했다. 다시 한번 감사 말씀 드린다” 고 밝혔다.

이어 “ MAX FC는 올해 세계화의 원년을 맞이한다. 앞으로 더욱 놀랄 만한 소식들로 여러분의 기대에 부응하겠다” 고 포부를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