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X FC ‘다이어트 여신’ 문수빈, MBC 랭킹쇼1,2,3 출연 ‘매력발산’
상태바
MAX FC ‘다이어트 여신’ 문수빈, MBC 랭킹쇼1,2,3 출연 ‘매력발산’
  • 윤동희 기자
  • 승인 2018.01.18 09: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여신’ 문수빈, 지상파 예능출연 다이어트 스토리 공개
▲ 문수빈 선수 (사진제공 = MAX FC)

 

[파이트타임즈 = 윤동희 기자] 입식격투기 단체 MAX FC(맥스FC) 여성부 페더급 챔피언 도전자 ‘슈슈’ 문수빈(18, 목포스타)이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다.

문수빈은 오는 금요일(19일) 오후9시 MBC 방송 예정인 랭킹쇼 1, 2, 3에 출연, 운동을 통해 다이어트로 25kg 감량에 성공하고 챔피언에 도전하게 된 성공 스토리를 소개한다.

문수빈은 MAX FC 초대 여성부 밴텀급 그랑프리 4강전에서 최은지(25, 피어리스짐)에게 승리를 거두고 챔피언 벨트를 놓고 결승전에 오른 상태이다. 결승전 상대는 ‘신블리’ 신미정(25, 대구무인관)으로 오는 5월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격돌한다.

문수빈은 173cm의 훤칠한 체격에서 나오는 강력한 킥 공격이 장기인 선수이다. 현재 MAX FC 4연승을 달리고 있으며, 챔피언에 오를 경우 MAX FC 최초의 10대 챔피언에 등극하게 된다.

이번 MBC 랭킹쇼1, 2, 3의 출연은 무에타이를 통해 25kg 다이어트에 성공해 포털 실시 검색에 1위에 오르며 화제가 되었던 문수빈의 스토리를 눈 여겨 본 제작진의 요청에 의해 이루어졌다.

문수빈은 “ 좋은 기회를 통해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서 즐겁게 임했다” 며, “선수들이 다양한 방송 출연을 하며 격투기가 대중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는 계기가 마련되기를 바란다” 고 소감을 밝혔다.

MAX FC는 오는 3월 3일(토) 서울 화곡동에 위치한 KBS아레나홀에서 올해 첫 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웰터급 챔피언 이지훈(31, 인천정우관)이 최훈(30, 안양삼산총관)을 맞이해 챔피언 1차 방어전을 치르며, ‘불도저’ 김소율(23, 평택엠파이터짐), 황호명(39, 의정부원투체윤관) 등 MAX FC를 대표하는 다양한 선수들이 출전할 예정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