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미디어, '웹·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17' 9개 부문 수상
상태바
이지미디어, '웹·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17' 9개 부문 수상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7.12.14 19:2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이지미디어 제공

 

[파이트타임즈 = 이민형 기자] 디지털미디어 통합 대행사 이지미디어가 '웹어워드코리아 및 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17'에서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포함해 총 9개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웹어워드코리아 및 스마트앱어워드코리아 2017'은 국내 인터넷 전문가 3000여명의 평가 위원단이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행사에는 789 업체(제작사 포함)가 참여해 총 558개의 웹사이트가 등록됐으며, 해당 심사는 온라인 예선과 본선을 걸쳐 PT심사를 포함한 2차례의 결선 평가가 이뤄졌다.

이지미디어는 해당 시상식에서 총 9개 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된 가운데 대상 6개(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 연구기관분야 대상, 서비스업분야 대상, 생활쇼핑몰분야 대상)와 최우수상 3개(중견기업분야 최우수상, 제품브랜드분야 최우수상, 기업브랜드분야 최우수상)를 차지했다.

브랜드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락앤락' 웹사이트는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해 폭 넓은 사용자를 고려한 시스템을 구성하며 경영활동의 투명성 유지를 위해 공시 시스템 연동 및 차트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사이트 내 모든 요소는 관리자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며 고객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최신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기업일반부문 통합대상을 수상한 '현대글로비스' 웹사이트는 분리된 전체 사이트를 통합하는 허브 역할을 담당하며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바이스 별 화면에 따라 배열이 최적화 되는 반응형 구현을 통해 접속자를 확대했다.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정보 구조와 UI구성 요소의 직관성을 강화해 사용자가 정보를 빠르게 탐색하고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콘텐츠 이노베이션 대상을 수상한 'H-Point 현대백화점그룹 통합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은 '친구와 함께'라는 콘셉트로 회원, 고객, 브랜드를 연결하는 관계 중심의 서비스를 강화하며 모바일 사용성 향상에 주력했다. 

현대백화점 그룹 내 각 참여사와의 통합을 위해 공통의 마케팅을 구현하고 기존 데이터베이스(DB)의 통합으로 시너지 활동을 위한 활성화 방안을 마련했다.

이지영 대표는 " 지난 한 해 동안의 이지미디어 임직원들의 노력이 좋은 평가를 받은 것 같아 무척 기쁘다. 이는 우리의 노력뿐 아니라, 좋은 고객을 만나 함께 고민하고 소통할 수 있었기에 가능한 일이었다" 며 " 이지미디어는 앞으로도 '내일의 경험을 만든다'는 미션 아래 고객에게 더 가치 있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