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에듀 차길영,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특강 영상 공개
상태바
세븐에듀 차길영,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특강 영상 공개
  • 이민형 기자
  • 승인 2017.12.06 16: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스타워즈올패스 차길영 영상캡처 ⓒ월트 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제공: 일공이팔

 

[파이트타임즈= 이민형 기자] 올 겨울 최고의 화제작으로 꼽히고 있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오는 12월 14일 개봉한다.

이에 수학인강 스타강사 세븐에듀 차길영 대표가 광대한 스케일로 유명한 '스타워즈'를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워즈 ALL PASS’ 특별 강의를 공개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비밀의 열쇠를 쥔 히로인 레이를 필두로 핀, 포 등 새로운 세대가 중심이 되어 거대한 운명을 결정지을 빛과 어둠, 선과 악의 대결을 그린 작품. '스타워즈 ALL PASS’ 특별 강의는 총 3개의 강좌로 구성. '스타워즈' 시리즈를 처음 접해본 관객들부터 기존에 '스타워즈' 시리즈를 섭렵해온 팬까지 두루 즐길 수 있는 콘텐츠로 관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먼저 1강은 ‘포스’, ‘제다이’ 등 영화 '스타워즈'의 스토리를 이해하는 데 필수적인 개념들을 정리한다. 몇 가지의 기본 용어만 미리 숙지한다면 '스타워즈' 시리즈를 처음 접해본 관객들도 낯설지 않게 영화를 즐길 수 있다.

2강은 영화 '스타워즈'를 더욱 심도 있게 즐길 수 있도록 캐릭터와 세계관 그리고 수많은 시리즈를 흐름에 맞게 보는 방법을 소개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오리지널 3부작과 프리퀄 3부작, 이후 선보인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 이어지는 신작인 만큼 캐릭터와 세계관을 알고 보면 더 재미있는 작품.

마지막 3강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키포인트를 소개한다. 차길영 강사는 이번 작품이 가진 충격적 결말과 탄탄한 스토리, 이전 시리즈보다 다양해진 캐릭터들과 개성 있는 마스코트들, 역대급 스케일과 액션 그리고 전 세계적으로 스타워즈가 뜨거운 열풍을 몰고 있는 이유에 대해 설명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차길영의 스타워즈 ALL PASS' 특강은 오늘(6일) 첫 강의 공개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2강과 3강을 공개할 예정이다.

차길영 대표는 “수학에서 개념을 잡는 것이 기본이며 본질이듯 40년에 걸친 장대한 '스타워즈' 시리즈의 스토리의 맥을 잡기 원한다면 '차길영의 스타워즈 ALL PASS'를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역대 북미 박스오피스 흥행 1위에 등극한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를 넘어서는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세울 것으로 전 세계적인 기대를 모으는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는 오는 14일을 시작으로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에서 일제히 개봉하며 '차길영의 스타워즈 ALL PASS' 대한 자세한 내용은 세븐에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