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토크리브, 오디오북 플랫폼 '책 읽는 소리' 오픈
상태바
(주)토크리브, 오디오북 플랫폼 '책 읽는 소리' 오픈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12.04 19: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책읽는소리 제공, 책읽는소리 홈페이지 메인화면

 

[파이트타임즈 = 이진용 기자] 오디오북 플랫폼 ‘책 읽는 소리’((주)토크리브, 대표 이지후)가 12월 5일 오픈한다.

‘책 읽는 소리’는 누구나 자신의 창작 스토리를 음성으로 녹음한 오디오북 콘텐츠를 올릴 수 있고, 책을 오디오북 형태로 듣기 원하는 청취자들이 이를 구매할 수 있도록 연계해주는 소셜 플랫폼이다.

현재 창작스토리 외에도 출판사의 오디오북 콘텐츠 5백여권 이상이 준비되어 있으며 안드로이드 앱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지후 대표는 “ 오디오북은 다른 일을 하면서도 책을 읽을 수 있고 언제 어디서나, 이동 중에도 독서할 수 있는 것이 장점" 이라며 " 소셜 플랫폼으로 개발된 ‘책 읽는 소리’에서는 전문 성우가 아닌 일반인도 자신이 창작한 이야기를 녹음한 오디오북을 독자와 닿을 수 있는 플랫폼에 올려 작가에 도전할 수 있으며 청취자는 가격이 저렴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만남과 함께 기부도 실천할 수 있다” 고 말했다.

이어 “ 오디오북 플랫폼을 비롯해 독서 및 토론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개인뿐만 아니라 공공도서관과 마을도서관 등에서도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쓸 수 있도록 오디오북의 대중화를 위해 노력하는 한편, 오디오북을 시각장애인 단체에 적극적으로 기부해 나눔을 실천하고 사회에 기여하는 회사로 성장해 나갈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