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이닝 힘콩철봉, 철봉판매 2만대 달성
상태바
홈트레이닝 힘콩철봉, 철봉판매 2만대 달성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10.27 07: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워지는 날씨에 홈트레이닝 관심

(사진제공=재미어트)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아침 최저기온이 6도까지 내려가며 겨울이 왔음을 실감한다. 추워지는 날씨속에서 다시금 홈트레이닝이 이슈화되고 있다. 

홈트레이닝은 시간적으로나 경제적으로 가장 효율적인 운동법이라는 것이 매력이다. 트렌드에 맞게 SNS상에서 핫한 기구와 영상을 가진 '재미어트'가 이슈다. 

집에서 할 수 있는 운동은 맨몸운동과 기구운동 크게 두가지로 나뉘어진다. 맨몸운동의 종류에는 푸쉬업, 스쿼트, 싯업, 크런치 등이 있고 기구운동의 경우 풀업, 딥스, 밴드운동 등이 있다. 

재미어트는 집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운동들을 재미어트 제품과 영상을 통해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재미어트 제품 중 단연 최고로 뽑히는 '힘콩 철봉'은  네이버 철봉 구매량 1위, 철봉 판매 2만대 를 달성했다. 힘콩철봉은 대한민국 홈트레이닝 철봉시장을 만들어놓았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니다.  페이스북 50만 유저를 가진 재미어트는 3년째 매일 철봉으로 운동하는 영상을 올리고 있다. 

제품을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를 신경쓰면서 완벽한 사후관리를 보여주는 예이다. 
높이 2M, 무게 약50KG 로 풀업뿐만 아니라 친업, 페러럴그립, 내로우그립, 와이드그립 등 여러가지 그립이 가능하도록 설계한 것도 힘콩철봉의 장점으로 손꼽히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