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뉴스]태국 푸켓- 푸켓 탑 팀 (Phuket TOP Team) 무에타이& MMA 짐
상태바
[카드뉴스]태국 푸켓- 푸켓 탑 팀 (Phuket TOP Team) 무에타이& MMA 짐
  • 이진용 기자
  • 승인 2017.03.08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이트타임즈= 이진용 기자]  푸켓 탑 팀(Phuket TOP Team)은 3명의 룸피니 챔피언 출신의 스태프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설의 낙무아이 Samkor Kiatmontep,  Rajadarmnern 챔피언  Kru Choek , Nonsai Sor Sanyakorn 를 포함해 150회 이상의 경기 전력을 보유한 트레이너들로 구성되어 있다.

체육관 외부는 복싱 샌드백과 근력운동을 할 수 있는 시설이 있으며, 내부에는 전체적으로 바닥 매트가 깔려 있다. 

300평 이상 면적의 내부에는 공기청정기 및 프로 경기장과 동일한 크기의 MMA 링도 구비되어 있다.

푸켓 탑 팀은 무에타이 지도 외 서브미션 레슬링, 브라질 주짓수, 프리스타일 레슬링 및 서양식 복싱은 물론 MMA클래스를 포함한 복합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으며, '아시아 TOP 6 MMA 체육관' 및 '태국내 최고 MMA짐' 으로도 선정된 바 있다.

 

트레이닝 구성 및 모토

 

트레이닝은 초급, 중급, 고급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선수들의 체계적인 트레이닝을 위한 시설도 잘 구비되어 있다.

푸켓 탑 팀은 MMA 캠프내에서 가족적인 소규모의 엄격한 트레이닝을 유지하는데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MMA 트레이닝 중에는 종종 자기 중심적인 성향이 생기곤 하는데 푸켓탑팀은 이를 반기지 않는 모습이다.

푸켓 탑 팀은  “우리에겐 개인주의는 없고 오직 헌신만이 있을뿐이다” 라고 짐의 모토(Motor)를 전하고 있다.

한편 푸켓 탑 팀은 45/31 M.1 Soi Tadied Chalong,A.Mueng Phuket 83100에 위치하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