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킹닭컴, 푸드뱅크에 닭가슴살 기부해
상태바
랭킹닭컴, 푸드뱅크에 닭가슴살 기부해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09.29 07: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푸드나무 제공

 

[파이트타임즈=곽대호 기자] ㈜푸드나무(대표 김영문)의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이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에게 닭가슴살을 나눔하는 추석맞이 기부 행사를 대대적으로 추진한다.

푸드나무는 28일 서울특별시사회복지협의회 서울광역 푸드뱅크센터(이하 푸드뱅크)에 ‘베스틱 닭가슴살 소시지 카레맛’ 8천600팩, ‘잇메이트 저염 훈제 닭가슴살’ 5천팩 등 인기 닭가슴살 1만3천600팩을 오는 10월 내 기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푸드나무는 지난 6월 푸드뱅크와 닭가슴살 나눔 협약을 체결하고 ‘맛있닭 닭가슴살 소시지’ 약 2만3천팩(소비자가 4천5백만원 상당)을 기부한 바 있다.

이번 추석맞이 기부 내역을 포함하면 총 7천2백만원 상당에 해당하는 제품을 기부하게 된다. 푸드나무는 추석 나눔 활동뿐만 아니라 하반기 지속적인 선행을 이어나가 앞으로 1년 내 10만팩 기부를 달성하겠다는 입장이다.

푸드나무 김영문 대표는 “ 대표 영양식인 닭가슴살을 통해 어려운 이웃의 건강에 보탬이 되고자 꾸준한 나눔 활동을 진행하게 됐다. 푸드나무가 기부 문화 조성에 한 발짝 다가설 수 있게 되어 뿌듯하다” 며 “ 즐거움이 넘치는 추석 명절 이후 자칫 소외될 수 있는 이웃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한다” 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푸드나무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 ‘랭킹닭컴’으로 잘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기업이다. 전속 모델인 배우 권혁수가 자사 제품으로 닭가슴살 다이어트에 성공해 화제를 모은바 있다. 

최근 ‘맛있닭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시락’을 출시해 호응을 얻고 있으며, 다이어트 레시피 매거진 ‘닭쿡’, 보디빌딩 & 피트니스 미디어 ‘개근질닷컴’ 등을 선보이고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