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트타임즈, 실내체육시설 체육관들에 무료 PR 지원사업 실시
상태바
파이트타임즈, 실내체육시설 체육관들에 무료 PR 지원사업 실시
  • 이진용
  • 승인 2021.04.27 12: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원 대상은 코로나19로 경영고를 겪고 있는 국내 모든 실내체육업종 체육관들
최종 지원 결정일로부터 6개월 간 무료 PR 지원해

 

[파이트타임즈] 파이트타임즈가 코로나19 장기화로 경영고를 겪고 있는 국내 실내체육시설 업종 체육관들의 경영지원을 위해 무료 PR 지원사업에 나선다.

지원대상 업종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현재 경영상황이 악화된 태권도, 합기도, 검도, 택견, 특공무술, 우슈, 유도, 주짓수, 레슬링, 무에타이, 킥복싱, 복싱, 삼보, 카라테, 크라브마가, 필라테스, 요가, 헬스, 펜싱 종목 등의 국내 모든 실내체육시설 업종 체육관들이다.

PR 지원 기간은 최종 지원 결정 일자로부터 6개월간이며, 추후 상황에 따라 지원 기간은 변경될 수 있다.

사업 참가 신청은 파이트타임즈 홈페이지에 업로드 된 참가 신청서( [알림] 파이트타임즈, 무료PR 지원 사업 안내)를 참조, 작성해 공식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참가신청 접수마감은 오는 5월14일까지이며, 5월31일까지 내부 자체 심사를 거쳐 최종적으로 지원 대상 체육관을 결정한다.

최종 선정된 체육관들은 별도의 PR 교육자료를 제공 받은 뒤 홍보 활동을 실시하게 된다.

파이트타임즈 관계자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해 매출이 급격히 감소됨에 따라 경영상황이 악화된 중소 체육관들이 국내에 많은 것으로 알고 있다.”며 “이들에게 조금이라도 보탬이 되고자 이번 무료 PR 지원 사업 실시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