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촌부리 무에타이 체육관] 위너 무에타이 짐 (Winner Muay Thai Gym)
상태바
[태국 촌부리 무에타이 체육관] 위너 무에타이 짐 (Winner Muay Thai Gym)
  • 이상민
  • 승인 2021.02.24 0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위너 무에타이 짐 입구 / 출처 = 위너무에타이
사진 = 위너 무에타이 짐 입구 / 출처 = 위너 무에타이짐

 

[파이트타임즈] 위너 무에타이 짐(Winner Muay Thai Gym)은 방콕 남부 촌부리 지역의 파타야 해변 옆에 위치한 체육관이다.

 

사진 = 위너 무에타이 짐 내부 모습 / 출처 = 위너 무에타이 짐
사진 = 위너 무에타이 짐 내부 모습 / 출처 = 위너 무에타이 짐

 

해당 체육관은 태국 내 여타 무에타이 체육관들과 마찬가지로 매트, 샌드백, 링 등과 함께 미트, 글러브, 보호대 등의 기타 무에타이 장비들이 잘 갖춰져 있는 모습이다.

 

사진 = 위너 무에타이 짐 링 모습 / 출처 = 위너 무에타이 짐
사진 = 위너 무에타이 짐 링 모습 / 출처 = 위너 무에타이 짐

 

이 체육관에는 크루 Tum과 크루 Noi Sityodtong이 상주하고 있다.

 

사진 = 크루 툼 / 출처 = 위너무에타이
사진 = 크루 Tum / 출처 = 위너무에타이 짐

 

크루 Tum은 태국을 비롯해 호주, 스페인, 이탈리아, 싱가포르, 뉴질랜드, 미국 등 세계 각국에서 활동한 낙무아이 출신의 트레이너다.

그는 태국 유명 무에타이 경기장인 '룸피니 스타디움'에서의 8승을 포함해 100전 이상의 무에타이 전적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2015년에는 사무엘 ‘데커’ 바크를 상대로 승리해 WMC M.A.D 세계 챔피언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스페인에서 개최된 WKA 세계 선수권 대회에서 2개의 금메달을 획득한 바 있다.

 

사진 = 크루 노이 / 출처 = 위너무에타이
사진 = 크루 Noi Sityodtong / 출처 = 위너 무에타이 짐

 

크루 Noi Sityodtong은 마스터 Yodtong 아래에서 120전 85승 35패를 기록한 낙무아이 출신의 트레이너다. Noi도 태국 내 유명 무에타이 경기장인 '라자담넌 스타디움'에서 Top 10 안에 들었던 실력이 출중한 낙무아이 출신으로, 과거 싱가포르에서 3년 간 체육관을 운영한 후 파타야로 복귀해 무에타이를 지도하고 있다.

해당 체육관은 매일 오전 7시~10시 / 오후 3시 ~ 7시 2타임 운영되며, 트레이닝 비용은 1일 1타임 300바트 / 2타임 500바트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