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경기도 스포츠 온택트 잡페어’ 성료
상태바
‘2020 경기도 스포츠 온택트 잡페어’ 성료
  • 이민형
  • 승인 2020.12.09 10: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3일부터 7일까지 5일간 온라인 진행
참여기업 실시간 상담, 커리어 코칭 등 프로그램 서비스 제공
사진 출처 = '경기도 스포츠 온택트 잡페어' 홈페이지
사진 출처 = '경기도 스포츠 온택트 잡페어' 홈페이지

 

[파이트타임즈] 경기도체육회가 주최⋅주관한 ‘2020 경기도 스포츠 온택트 잡페어’가 성료됐다.

체육인 취업 및 경력개발 사업 ‘경기체육아카데미’의 일환인 본 행사는 지난 3일부터 7일까지(사전오픈 11월 30일) 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됐다.

행사에는 대한체육회, 대한장애인체육회 등을 비롯한 스포츠 행정기관과 스포츠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의 공공, 민간 등 20여개 기업이 참여하고, 취업준비생 2,000여명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참여한 모든 기업이 화상채팅과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통한 실시간 상담을 진행하여 기업별 정보를 제공하였다.

이와 함께 구직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으로 모집한 자기소개서 컨설팅과 커리어 코칭의 부대행사는 일찌감치 접수가 마감되기도 했으며, 기간 내 진행된 이벤트도 관심을 받았다.

지난해에 이어 2회째 운영 된 이번 행사는 전년도의 경우 대면 형태(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로 진행되었지만, 올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추가확진 및 집단감염 예방을 위하여 비대면(온라인)으로 진행됐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코로나19로 많은 기업과 구직자들이 어려운 상황이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구직자분들이 기업과의 소통을 통해 유용한 정보를 얻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경기도체육회는 앞으로 비대면 시대에 맞게 적절하고 효과적인 사업운영을 도모할 것이며, 유망한 스포츠기업들을 발굴하여 취업준비생들의 진로 방향 설정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덧붙였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