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러 썹뷰, ‘프로 전자책 사관학교 1기 멤버’ 모집
상태바
라이프스타일러 썹뷰, ‘프로 전자책 사관학교 1기 멤버’ 모집
  • 이진용
  • 승인 2020.11.13 2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5일까지 출간 기념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 무료 나눔 이벤트 실시

[파이트타임즈] 라이프스타일러 ‘썹뷰’가 전자책 출간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출판사 계약 및 유통 계약을 맺고 정식 작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교육과정인 ‘프로전자책사관학교’의 1기 멤버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썹뷰측에 따르면, 이번 1기의 멤버로 선정되면 ▲실제 작가들의 특급 글쓰기 노하우 전수 ▲파트너 언론사 기자단의 전문성 있는 1:1 원고 피드백 지원 ▲출간 가능 글 형태의 편집 방법과 디자인 과정 교육 ▲출판사 계약, 유통 계약 및 정식 작가로 활동할 수 있도록 언론홍보 지원 ▲파트너 언론사 전문 칼럼니스트로의 활동 지원 등의 특전을 받아볼 수 있다.

썹뷰는 최근 그녀의 전자책 저서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를 출간했다.

 

사진 출처 = 썹뷰 공식 블로그
사진 = 썹뷰의 저서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

 

그녀는 “전자책을 처음 출간하면서 글 작성, 디자인·홈페이지 제작, 각종 마케팅, 전자책 관련 교육 등에서 과도한 비용 소모와 함께 여러 차례 시행착오를 겪었다" 며 " 이 과정에서 전자책을 출간한다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깨달았다” 고 전했다.

이어 “‘프로 전자책 사관학교’는 '전자책 출간을 준비하는 이들이 과도한 비용소모, 시행착오 등을 겪지 않도록 지원하는 것은 어떨까’ 라는 생각에서 출발했다” 며 “ 썹뷰가 제안하는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 과정 및 실제 출간·홍보 지원을 통해 쉽고, 편리하게 전자책을 출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썹뷰는 ‘로드샵 가격으로 사서 샤넬처럼 써라’의 출간을 기념해 이 책의 무료 나눔 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10인을 선정해 ‘프로 전자책 사관학교’의 정예 멤버로 영입한다는 입장이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