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 ‘바다하리’, 글로리76 출전
상태바
악동 ‘바다하리’, 글로리76 출전
  • 곽대호
  • 승인 2020.10.05 14: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 글로리킥복싱
사진 = 왼쪽부터 바다하리, 벤자민 아데그부이, 세드릭 둠베, 무르텔 그로엔하트 / 출처 = 글로리킥복싱

 

[파이트타임즈] 악동 ‘바다하리’가 오는 11월7일 오후 9시(현지시간) 네덜란드 로테르담에서 개최되는 ‘글로리76’에 출전한다.

바다하리(모로코)는 이날 벤자민 아데그부이(루마니아)와 헤비급 경기를 갖는다.

세계적으로 널리 이름을 떨친 ‘바다하리’는 킥복싱계 강자로 알려져 있다. 전적은 106승 14패 0무 (92 KO)로, 90%에 육박하는 KO율을 가진 선수로 현재 글로리 헤비급 랭킹은 3위다.

그는 K-1 초대 헤비급 챔피언, K-1 월드 그랑프리 준우승 등의 커리어를 보유했으며 레이세포, 최홍만, 피터아츠, 세미슐트, 알리스타 오브레임 등의 선수를 상대로 승리를 거머쥐기도 했다.

상대인 벤자민 아데그부이도 만만치 않다.

34승 6패 0무 (19KO)로, 바다하리에 비해 적은 전적이지만 2015년, 2016년, 2018년 등 총 3번이나 글로리 헤비급 컨텐더 토너먼트에서 우승한 강자다. 현재 글로리 헤비급 랭킹은 바다하리보다 높은 2위에 랭크 되어있다.

또한, 바다하리에게 2번의 TKO 패배를 맛보게 한 현 글로리 헤비급 챔피언 ‘리코 베르후번’과 5라운드까지 접전을 펼치기도 했다.

이번 경기는 베테랑 바다하리가 헤비급 강자인 벤자민 아데그부이를 꺾고 승리를 거머쥘 수 있을지에 대해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날에는 현 글로리 웰터급 챔피언인 ‘세드릭 둠베’가 웰터급 랭킹 1위인 ‘무르텔 그로엔하트’를 상대로 웰터급 타이틀 방어전도 펼친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