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코사무이 무에타이 체육관] 수퍼프로 사무이 (Superpro Samui)
상태바
[태국 코사무이 무에타이 체육관] 수퍼프로 사무이 (Superpro Samui)
  • 유정현
  • 승인 2020.08.10 17: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 = 수퍼프로 사무이

 

[파이트타임즈] 수퍼프로 사무이(Superpro Samui)는 태국 남부의 아름다운 섬 ‘코 사무이’에 위치한 체육관이다.

체육관 내에는 링, 샌드백, 매트와 함께 각종 무에타이 장비들이 잘 구비돼 있다. 야외와 이어져 있는 체육관의 모습은 태국 로컬 무에타이 체육관의 분위기를 느끼기 알맞아 보인다.

 

사진 출처 = 수퍼프로 무에타이
사진 출처 = 수퍼프로 사무이

 

이 체육관의 지도 종목은 무에타이, 브라질리언 주짓수, MMA, 크로스핏·피트니스 등이다. 무에타이 트레이너는 8명, 크로스핏 트레이너는 3명, 주짓수 트레이너는 1명이 상주하고 있다.

 

사진 = CHAROON 트레이너 / 출처 = 수퍼프로 무에타이
사진 = CHAROON 트레이너 / 출처 = 수퍼프로 사무이

 

특히, 전 세계를 돌며 무에타이를 지도한 수석 무에타이 트레이너 CHAROON은 바다하리, 멜빈 맨호프 등의 격투계 스타들을 지도한 바 있다. 이외 7명의 무에타이 트레이너도 평균 전적 100전이 넘는 낙무아이 출신들이다.

 

사진 출처 = 수퍼프로 사무이
사진 출처 = 수퍼프로 사무이

 

체육관은 월요일~금요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토요일은 오전 8시 ~ 오후 7시까지 수업을 진행한다. 일요일에는 자율 훈련이 가능하며, 프라이빗 레슨도 진행한다.

먼 거리에서 온 수련자들을 위해 숙소도 제공한다. 숙박 비용은 객실에 따라 상이하며, 트레이닝과 패키지로 이용할 수도 있다.

 

◆ Address Information : G26X+QR Koh Samui, Ko Samui District, Surat Thani, 태국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