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닭가슴살 식단 통해 10kg 감량 성공
상태바
권혁수, 닭가슴살 식단 통해 10kg 감량 성공
  • 곽대호 기자
  • 승인 2017.09.18 20:4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권혁수 다이어트 전후 모습/ 랭킹닭컴 제공)

[파이트타임즈=곽대호 기자]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에서 전속 배우를 맡고 있는 배우 권혁수가 입금 다이어트를 통해 약 10kg 감량에 성공한 것으로 알려졌다.

권혁수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진운과 함께한 근황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권혁수는 이전의 모습과는 다르게 갸름한 턱선과 선명한 이목구비를 뽐낸다. '호박고구마'를 외치던 친근한 얼굴과 비교하면 낯설기까지 하다.

앞서 권혁수는 지난 6월 닭가슴살 전문스토어 랭킹닭컴의 모델로 나서며 '행복한 다이어트'를 선언한 바 있다. '먹짱'답게 삼시세끼 닭가슴살을 먹으며 다이어트에 도전한 것.

이후 권혁수는 두 달 만에 10kg 감량에 성공했고, 랭킹닭컴의 후속 광고에서 날씬한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다.

권혁수는 " 식탐이 몰려올 때마다 다양한 형태로 가공된 닭가슴살을 먹으며 먹성을 잠재웠다"고 전했다.

권혁수가 실제로 체중 감량에 성공하자 네티즌들은 "역시 배우는 배우다", "살에 미모가 파묻혔었네", "나도 닭가슴살 다이어트 도전"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권혁수가 모델로 활동 중인 랭킹닭컴은 소비자에게 닭가슴살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판매하는 닭가슴살 전문 스토어로, 50여 개 닭가슴살 브랜드의 가격과 맛, 평점 등 순위를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다.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