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우본 라차타니 무에타이 체육관] 레가시 짐(Legacy Gym)
상태바
[태국 우본 라차타니 무에타이 체육관] 레가시 짐(Legacy Gym)
  • 이상민
  • 승인 2019.12.04 14: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 레가시 짐
사진출처 = 레가시 짐

 

[파이트타임즈] 레가시 짐(Legacy Gym)은 태국의 북동부 지역인 우본 라차타니(Ubon Ratchathani) 지역에 위치한 체육관이다.

체육관에는 5명의 낙무아이와 2명의 트레이너(낙무아이 1인 겸직)가 상주하고 있다.

 

ole 'iron Fist' Laursen 선수 겸 트레이너
ole 'iron Fist' Laursen 낙무아이 겸 트레이너

 

그 중 트레이너와 낙무아이를 겸직하고 있는 ole 'iron Fist' Laursen 는 필리핀 계 무에타이·킥복싱 경량·웰터급 선수다.

그는 K-1 Max, S-1, SuperLeague, K-1 Hero's, ONE Championship, AOW, Muay Thai World Champion 등에서의 경기를 가진 경험이 있다.

또한 IKF 유럽 무에타이 챔피언, IMTC 세계 무에타이 챔피언, Kings Birthday 태국 챔피언, ESPN 슈퍼파이트 MMA 챔피언 등의 커리어를 보유하고 있다.

 

사진출처 = 레가시 짐
사진출처 = 레가시 짐

 

체육관은 일주일 중 6일 운영되고 오전, 오후에 각 한 차례 씩 하루 두 번 트레이닝을 실시한다.

첫 번째 수업은 통상 오전 6시 30분부터 1.5km의 짧은 코스 ~ 8.5km의 장거리 코스 러닝을 실시한 후 트레이닝이 시작된다.

러닝 이후에는 줄넘기를 통해 컨디션을 향상시키고 쉐도우 복싱, 미트 트레이닝 등을 진행한다.

 

사진출처 = 레가시 짐
사진출처 = 레가시 짐

 

두 번째 수업은 오후 3시 30분부터 시작되며, 스파링 또는 미트 트레이닝이 진행된다.

또한, 무에타이 뿐만 아니라 MMA 및 주짓수 교육도 실시하며, 주짓수 수업은 매일 저녁 진행된다.

 

사진출처 = 레가시 짐
사진출처 = 레가시 짐

 

해당 체육관은 샌드백과 미트, 링 등의 시설이 있으며, 이 외에도 MMA 케이지, 웨이트 트레이닝 기구 등도 갖춰져 있다.

체육관 내에는 무에타이 용품점이 있어 필요한 경우 미트, 트렁크, 밴디지, 글러브 등을 구매해볼 수 있다.

트레이닝 비용은 1회 400바트, 하루 700바트이며, 1주 5000바트(개인 숙소 제공), 1달 12500바트(공용 숙소 제공) / 15000바트(개인 숙소 제공)이다.

MMA 트레이닝을 원하는 경우에는 주당 1500바트, 월 3000바트의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 Address Information : Pathum, Mueang Ubon Ratchathani District, Ubon Ratchathani 34000 태국

SNS에서도 응원해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